후기 둘러보기
친구들의 생생한 후기를 둘러보세요! 우수 후기로 선정되시면 선물을 드립니다.
우수후기
-
스위트 파크롯데는 사랑입니다❤️아이들과 함께 다녀온 롯데 스위트파크❤️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귀여운 캐릭터들이 반겨줘서 시작부터 아이들 텐션 최고였어요✨포토존이 정말 잘 되어 있어서 사진 찍는 곳마다 다 예쁘더라고요안으로 들어가니 직접 화면을 터치하며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이 있었는데,둘이서 열심히 초콜릿 찾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진지해서 한참 웃었어요아이들 스스로 참여하면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아서 더 좋았답니다.오렌지 체험 공간에서는 손잡이를 위아래로 7번 누르면 바람과 향기가 나오는 오감체험 제대로 했어요.단순히 보는 전시가 아니라 직접 만지고 움직이는 체험이라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중간중간 대형 우유병, 젖소 모형 같은 포토존도 많아서 지나갈 때마다 찰칵!스위트파크답게 공간 전체가 알록달록 달콤한 분위기라 사진도 정말 잘 나와요✨체험 중에는 어린이 치과 체험도 있었는데,처음엔 살짝 긴장하더니 금세 적응해서 의자에 앉아보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이더라구요.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체험이라 교육적으로도 좋았어요. (앞으로 이 잘 닦겠죠?)캐릭터 미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아이들이 열심히 캐릭터 찾으러 다녔답니다!미션 완료하고 받은 뽑기판 앞에서는 얼마나 신났는지 몰라요.직접 뽑기도 해보고 작은 선물까지 받으니 아이들 만족도 최고였습니다.마지막으로 롯데식품문화관 뮤지엄L까지 둘러보고 하루 마무리!평소에 즐겨먹는 맛잇는 식품들이 정말 많아 찾아보는 재미로 엄마가 더신났던건 안비밀(정말 너무 집중해서 보느라 사진을 한장도 못찍어 왔네요)놀이처럼 즐기면서 먹거리와 식품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어서 부모도 만족했던 공간이었어요.비가오는 날이 였지만 실내라 날씨 상관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고,체험·놀이·포토존·이벤트까지 다양해서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정말 추천해요!!!!#롯데스위트파크 #스위트파크 #롯데식품문화관 #뮤지엄L #아이와가볼만한곳 #서울아이와가볼만한곳 #실내체험 #키즈체험 #가족나들이 #육아일상 #주말나들이 #아이랑갈만한곳 #포토존맛집 #체험학습
2026-05-27 -
스위트 파크엄마도 달콤한 동심의 나라로!!오픈하자마자 순삭되는곳이라 예약하기 힘들었던 곳,, 예약전쟁 후에 드.디.어 방문할수 있었던 롯데 스위트 파크 단순 홍보를 넘어 교육적인 경험까지 해주는곳이라 인상깊은곳 .아, 그래서 다들 예약하려고 했구나! 예약은 힘들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곳으로 납득되네요!동화 같은 달콤한 동심의 시간을 선물해준 스위트파크 추천합니다!!!!선생님들께서 밝은 미소로 환하게 반겨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시작을했습니다.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으로 체험 시작!!설명도 아이들의 수준에 맞도록 상세히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이들은 앞쪽 , 부모는 뒤에서 지켜보는 방식이라 진행도 안정적이고 아이들도 낯선 공간이지만 그 덕분에 편하게 볼수 있었습니다. 쨍한 색감으로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들도 많아서 계속 카메라들고 아이들사진찍기에도 너무 좋아어요 쾌적한 환경과 동선덕분에 여유롭게 체험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중간중간 초콜릿, 키스틱 소시지 등 거대 아이스크림 !!! 사진찍기 너무 좋았어요 제일 좋아했던 내가 직접 만드는 햄버거 화면 순서에 맞게 햄버거 재료를 직접 쌓는 체험을 제일 좋아했던것 같아요 게임에서 끝나는게 아닌, 자연스레 영앙소 공부까지!!유익한 체험들!!! 초콜릿을 먹기만했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수 있는 기회도 있고 엄마들도 같이 배울수 있어서 일석이조 직접 터치하며 참여하는 게임존들이 있어서 아이도 흥미로워하고 단순 구경이 아닌, 직접 참여 할수 있으니 집중도가 달라지더라구요!!마지막 자이리톨 치아교실에서는구강 케어까지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서 놀면서 자연스럽게 건강습관까지 익힐수 있었어요 .다양한 퀴즈를 함께풀며 참여하는 프로그램 덕분에 생활습관까지 자연스럽게 배우는 시간도 있어서 엄마 입장에서 너무 도움되었던 선생님의 귀에 쏙쏙박히는 설명 들 덕분에 설명듣기 편했고.친절하시고,항상 밝은 표정으로 진행해주셔서 듣는내내 마치 동화구연 듣는것 처럼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무료로 고퀄리티의 체험도 감사한데,. 선물까지 주시는 혜자스러운곳,., 선물 꾸러미 까지 챙겨주시니 행복 지수 업업 1시간의 체험시간이 순삭되는곳 !! 엄마 나 또 오고 싶어! 재방문 뿜붐하게 하는 장소 아이들에게 잊지 못한 달콤한 추억을 선물해주는장소!마트방문시 롯데 과자를 볼때마다 스위트 파크에서의 시간,추억이 항상 떠올라서 딸아이와 이야기 하게 되네요 행복한 추억과 시간 감사합니다.
2026-05-14
-
스위트 파크아이가 사랑하는 간식 롯데❤️롯데 스위트 파크에 다녀왔습니다~롯데 제품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네요!!늘 즐겨먹었던 롯데 주전부리들, 제가 좋아하는 엔젤리너스 커피와 자이리톨 껌, 아이들이 좋아하는 롯데리아 등 이 세상은 롯데세상이었어요~가이드 선생님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이 견학 시간을 즐겁고 유익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아이가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정말 많아서 한 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졌답니다~마지막에 주신 롯데 간식 꾸러미도 너무 감사했어요~저희는 끝나고 롯데리아 가서 점심 먹었네요~완전 롯데데이였어요~!!즐거운 추억 만들어준 롯데 감사해요!!
2024-11-10 -
스위트 파크스위트파크 롯데 어린이 식품체험관 아이가 다녀와서 계속 이야기하는 곳아이들이 평소 좋아하는 과자와 아이스크림, 엄마아빠가 좋아하는 음료들을 식품체험관을 통해서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체험을 통해서 배울 수 있으니 유익했어요.귀여운 과자마을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었던 스위트파크포토존도 있어서 아이들하고 재미난 사진도 많이 남겼습니다. 사전예약으로 적은 인원의 아이들을 데리고 집중체험할 수 있게끔 되어있다보니, 아이들 집중도도 좋고 충분히 오감체험을 할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1시간이 무척 짧게 느껴졌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학교에 체험학습내고 왔는데, 보고서 쓸 때 아이가 초콜릿 만드는 과정, 칠성사이다 이름의 유래, 치아건강학습 받았던것들을 열심히 쓰더라구요.재미도 있으면서 학습적인 부분까지 잘 채우고 온 것 같습니다. ^^
2024-11-01 -
스위트 파크so sweet~스위트파크♡다양한 공간에서 익숙한 제품들이 너무도 반가웠던~롯데 스위트파크에 다녀왔습니다. 제조과정을 알아보고 체험해보며 즐겁고 뿌듯한 경험을 하고왔습니다. 아이도 너무 좋아했던 스위트파크~나중에 꼭 재방문하고 싶어요!!^^♡
2024-10-31 -
스위트 파크오랜만에 체험 나들이큰 아이 스위트파크 체험한지 6-7년이 지났다. 다들 이 체험관이 그렇게 오래되었냐고들 놀란다. 둘째도 첫째나이에 체험시키고 싶었는데 코로나가 생기고, 벌써 체험가능한 마지막나이가 되었다.무심코 사이트를 오픈했는데 자리가 하나 남아있으니 손가락이 예약버튼을 누르고 있는게 아닌가?! ㅎㅎ학교에 체험학습쓰고 롯데 체험관에 방문했다.도착하니 우리 둘째보다 훨씬 어린 친구들 밖에 없어서 아이가 잠시 후회한 듯 하나, 언니가 가면 간식 많이 준다는 말에 참아보겠다고 했다.제일 처음했던 체험관은 '제과마을'이였다.초콜릿 만들어지는 과정보고 abc초콜릿도 먹고 아빠의 최애 초콜릿 앞에서 사진도 찍었다.두번째는 '칠성마을'사이다 만들어져가는 과정, 물이 뭐와 결합하는지... 하지만 우리 아이의 최고는 오렌지향맡기 ㅎㅎ세번째마을은 '푸드마을'재미있는 체험과 포토존이 많았던 곳! 사람이 몰려서 햄게임은 못 했지만, 키스틱선물 주셔서 행복했다.네번째는 '중앙연구소"자일리톨에대해보고 게임을 했다. 이 때가 큰 아이때와 체험이 살짝 달랐던 것 같은 느낌..(아닌가?ㅋㅋ)마지막은 '자일리톨 치아교실'자일리톨에 대한 여러 정보를 배우고 부모님과의 양치질 약속을 하는 시간을 보내봤다.마지막으로 선물교환을 하기위해 위치이동을 하여 롯데의 여러 제품을 보고 선물을 받고 나왔다.나오는 길에 1층에서 와인을 팔길래 나는 와인을... 둘째는 스위트박스 선물박스를 서로 각각 두 손 무겁게 들고 나왔다. ㅋㅋㅋ그리고 점심은 무조건 롯데리아 ???? ㅋㅋㅋ 첫째때도 그렇고 둘째때도 나오면 이상하게 햄버거를 먹자고 한다.오랜만에 둘 만의 데이트도 하고 좋은 시간을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4-10-30 -
스위트 파크기다리고 기다리던 롯데스위트파크 체험기~롯데스위트파크 다녀왔습니다.인기가 많아서 예약하기 힘들었던 만큼 너무 재밌었습니다^^*예약팁 : 오픈일에 맞춰서 예약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생각날때마다 접속해서 빈자리를 겟 하시는 것도 좋은거같아요~ 일정을 앞두고 급하게 취소하시는 분들이 꽤 있는거같아요. 종종 자리가 난답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종종 접속해 보세요!입구부터 친절한 선생님들이 기분좋게 맞이해주세요. 그때 부터 아이는 설렘가득~!입구에서 사진 한 컷 남기고 체험시작. 첫 상영관에서는 열기구를 타고 입장하는 기분을 낼 수 있었어요. ^^문이 열리면서 스위트파크 입성~ abc초콜릿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눈으로 보면서 설명이 듣다보면 abc초콜릿이 톡톡 하나씩 나와요!!그자리에서 먹을 수 있도록 나눠주시는데 괜히 더 맛있네요! ㅎㅎ 스크린 터치로 해보는 간단한 게임들과초콜릿 두드리기, 칠성사이다 탄산 만들기, 나만의 햄버거 만들어보기, 연구실 체험하기 등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체험하는 공간이 쉴틈없이 있어요!!칠성사이다가 왜 칠성 사이다인가! ㅎㅎ 돼지바의 탄생비화? ㅎㅎㅎ중간중간 재미난 스토리로 어른인 저도 흥미로웠네요~ㅎㅎOX퀴즈시간에는 아이들의 엉뚱한(?) 대답들도 하나하나 놓치지않고 다~ 반응해주시고 분위기가 정말 좋았답니다!!ㅎㅎ아이시스 생수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설명들으며 아이와 산성과 알카리성에 대해 이야기 나누었어요.스크린 게임을 통해 산성과 알카리성이 적절하게 배합되어 물이 완성되는 것도 체험했습니다! ㅎㅎ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큰 모형으로 있으니 아이들이 신기해하고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오는거같아요 ㅎㅎ (찍어주는 제가 더 신난거같네요.. ㅋㅋㅋㅋ)중간중간 포토존이 많아요! 시간 찍을 시간도 넉넉하게 주시니 많이 찍고 왔어요~ ♡평소에 챙겨 먹는 유산균이 실제로 어떻게 생겼는지도 유심히 관찰도 했습니다. ㅎㅎ 천장도 올려다보니 넘 귀엽고 예쁘게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그야말로 알록달록 과자마을~ㅎㅎ 상상력을 자극합니다!체험 중간중간 키스틱도 나눠주시고 무설탕 젤리도 주셨는데 체험이 다 끝나고 아이가 맛있게 먹었습니다.진행해주시는 선생님, 보조 선생님들, 연구원 선생님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텐션이 넘 좋으셔서 ㅎㅎ아이들이 잘 따르고 집중할 수 있었던거같아요.계속되는 체험~연구원 선생님을 만나 균에 대해 설명을 듣고 다양한 체험을 즐겼어요. 돋보기를 통해서만 볼 수 있는 화면 체험이 아이는 재밌었나봐요!계속 이야기 하더라구요~ ㅎㅎ 제품만들기 스크린 게임도 하고 젤리도 받았습니다^^마지막 체험존은 아이들만 들어가서 자일리톨에 관한 주제로 충치와 세균 공부를 했습니다.충치를 없애는 게임?도 간단하게 하고 퀴즈맞추기도 하고~퀴즈 맞추기에서 깔깔깔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았어요. 끝까지 오답에 있는 어린 친구들이 왜이렇게 귀여운지~ ㅋㅋㅋ 이렇게 체험이 모두 끝나고 마지막으로 롯데식품문화관에 들어가 롯데 식품의 역사를 봤어요.옛날에 보던 과자들도 있어서 신기했고, 저보다 더 오래된 식품, 과자들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제가 눈으로 유심히 구경하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ㅋㅋㅋ 마지막 출입구에서 준비해주신 선물을 받으면서 모든 체험이 끝났어요~과자와 음료수, 젤리, 껌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간식들이지만 이렇게 선물로 받으니아이가 더 좋아했습니다 .ㅎㅎ 집에 가는길에 맛있게 먹었습니다.차량등록을 미리 하니까 너무 편했구요, 주차장도 널찍하고 복잡하지 않아 좋았습니다.아이들을 위해 이렇게 무료 체험관을 운영해주시니 감사합니다.아이와 좋은 추억 만들고 가요!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최대한 모자이크와 스티커 처리하여 올렸습니다^^
2024-10-25 -
스위트 파크[롯데스위츠파크] 아이와 달콤한 추억만들기우선, 이렇게 멋진 견학을 할 수 있게되어 영광이고 감사드립니다.24년 10월 21일, 롯데스위츠파크 견학을 하게 되었는데,아이에게 어땠냐고 물어보니, "엄청 달콤하고 좋았어요~" 하더라고요.부모로써 이럴때 회사 연차쓰고 오길 잘했다! 싶은 순간이었어요.아래는 sns에 후기를 남겨본 링크입니다." https://blog.naver.com/fufi210/223627962045 "어릴때부터 먹어왔던 롯데과자들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식품관도 좋았고,아이도 오전부터 좋아하는 모습에 덩달아 저도 좋았어요.그리고 이날, 선생님의 완벽한 설명은 또한번 저를 감명받게 해주셨네요!~아이들과 소통이 너무 잘되는 선생님,, 진짜 .. 너무 멋지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용~p.s 덴탈클리닉에서 무대앞으로 나가서 선생님과 소통중인 저희아이.ㅋㅋㅋ 이제 치카 잘하겠대요 ㅋㅋ
2024-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