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둘러보기
친구들의 생생한 후기를 둘러보세요! 우수 후기로 선정되시면 선물을 드립니다.
우수후기
-
스위트 파크롯데는 사랑입니다❤️아이들과 함께 다녀온 롯데 스위트파크❤️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귀여운 캐릭터들이 반겨줘서 시작부터 아이들 텐션 최고였어요✨포토존이 정말 잘 되어 있어서 사진 찍는 곳마다 다 예쁘더라고요안으로 들어가니 직접 화면을 터치하며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이 있었는데,둘이서 열심히 초콜릿 찾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진지해서 한참 웃었어요아이들 스스로 참여하면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아서 더 좋았답니다.오렌지 체험 공간에서는 손잡이를 위아래로 7번 누르면 바람과 향기가 나오는 오감체험 제대로 했어요.단순히 보는 전시가 아니라 직접 만지고 움직이는 체험이라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중간중간 대형 우유병, 젖소 모형 같은 포토존도 많아서 지나갈 때마다 찰칵!스위트파크답게 공간 전체가 알록달록 달콤한 분위기라 사진도 정말 잘 나와요✨체험 중에는 어린이 치과 체험도 있었는데,처음엔 살짝 긴장하더니 금세 적응해서 의자에 앉아보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이더라구요.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체험이라 교육적으로도 좋았어요. (앞으로 이 잘 닦겠죠?)캐릭터 미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아이들이 열심히 캐릭터 찾으러 다녔답니다!미션 완료하고 받은 뽑기판 앞에서는 얼마나 신났는지 몰라요.직접 뽑기도 해보고 작은 선물까지 받으니 아이들 만족도 최고였습니다.마지막으로 롯데식품문화관 뮤지엄L까지 둘러보고 하루 마무리!평소에 즐겨먹는 맛잇는 식품들이 정말 많아 찾아보는 재미로 엄마가 더신났던건 안비밀(정말 너무 집중해서 보느라 사진을 한장도 못찍어 왔네요)놀이처럼 즐기면서 먹거리와 식품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어서 부모도 만족했던 공간이었어요.비가오는 날이 였지만 실내라 날씨 상관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고,체험·놀이·포토존·이벤트까지 다양해서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정말 추천해요!!!!#롯데스위트파크 #스위트파크 #롯데식품문화관 #뮤지엄L #아이와가볼만한곳 #서울아이와가볼만한곳 #실내체험 #키즈체험 #가족나들이 #육아일상 #주말나들이 #아이랑갈만한곳 #포토존맛집 #체험학습
2026-05-27 -
스위트 파크엄마도 달콤한 동심의 나라로!!오픈하자마자 순삭되는곳이라 예약하기 힘들었던 곳,, 예약전쟁 후에 드.디.어 방문할수 있었던 롯데 스위트 파크 단순 홍보를 넘어 교육적인 경험까지 해주는곳이라 인상깊은곳 .아, 그래서 다들 예약하려고 했구나! 예약은 힘들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곳으로 납득되네요!동화 같은 달콤한 동심의 시간을 선물해준 스위트파크 추천합니다!!!!선생님들께서 밝은 미소로 환하게 반겨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시작을했습니다.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으로 체험 시작!!설명도 아이들의 수준에 맞도록 상세히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이들은 앞쪽 , 부모는 뒤에서 지켜보는 방식이라 진행도 안정적이고 아이들도 낯선 공간이지만 그 덕분에 편하게 볼수 있었습니다. 쨍한 색감으로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들도 많아서 계속 카메라들고 아이들사진찍기에도 너무 좋아어요 쾌적한 환경과 동선덕분에 여유롭게 체험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중간중간 초콜릿, 키스틱 소시지 등 거대 아이스크림 !!! 사진찍기 너무 좋았어요 제일 좋아했던 내가 직접 만드는 햄버거 화면 순서에 맞게 햄버거 재료를 직접 쌓는 체험을 제일 좋아했던것 같아요 게임에서 끝나는게 아닌, 자연스레 영앙소 공부까지!!유익한 체험들!!! 초콜릿을 먹기만했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수 있는 기회도 있고 엄마들도 같이 배울수 있어서 일석이조 직접 터치하며 참여하는 게임존들이 있어서 아이도 흥미로워하고 단순 구경이 아닌, 직접 참여 할수 있으니 집중도가 달라지더라구요!!마지막 자이리톨 치아교실에서는구강 케어까지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서 놀면서 자연스럽게 건강습관까지 익힐수 있었어요 .다양한 퀴즈를 함께풀며 참여하는 프로그램 덕분에 생활습관까지 자연스럽게 배우는 시간도 있어서 엄마 입장에서 너무 도움되었던 선생님의 귀에 쏙쏙박히는 설명 들 덕분에 설명듣기 편했고.친절하시고,항상 밝은 표정으로 진행해주셔서 듣는내내 마치 동화구연 듣는것 처럼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무료로 고퀄리티의 체험도 감사한데,. 선물까지 주시는 혜자스러운곳,., 선물 꾸러미 까지 챙겨주시니 행복 지수 업업 1시간의 체험시간이 순삭되는곳 !! 엄마 나 또 오고 싶어! 재방문 뿜붐하게 하는 장소 아이들에게 잊지 못한 달콤한 추억을 선물해주는장소!마트방문시 롯데 과자를 볼때마다 스위트 파크에서의 시간,추억이 항상 떠올라서 딸아이와 이야기 하게 되네요 행복한 추억과 시간 감사합니다.
2026-05-14
-
스위트 파크행복의나라스위트파크두구두근!! 스위트파크 입성!!! 선생님의 안내를 따라 들어가자마자 초콜릿이 맞이해줘서 신나요!!!!????????초콜릿이 완성되어 나오다니~~! 초코릿만드는 열매가 이렇게 생겼구나 ????친구들과 함께 초콜릿을 도와주었어요~~!!!????톡톡쏘는 사이다???????????? 사이다는 칠성!! 왜 사이다의 이름이 칠성이게요~~??? ???? 궁금하면 스위트파크로 고고~~!!!????.제일 좋아하는???????? 아스크림이 이렇게나 크다니~~~!????❤️???? 너무 신나요!!!여러분 햄버거는 역시 롯데리아죠~? ???????? 열심히 만들어 보았어요!!!어때요 제가 만든 햄버거???? 맛있겠죠~?우리의 건강한 먹거리존이에요~ 중간중간 선생님께서 간식을 주시는데 이번엔 소세지였어요 ???????? 너무 행복한 시간이에요~????이번에 연구소에 들어가 연구원이 되어 보았어요~~!!???????????????????? 제가 어떤 음식을 개발했을까요~? 훗????여러가지 간식들을 지나왔으니 마지막은 ~~!! 자일리톨과 함께하는 충치세균 무찌르기~!!!????????????달콤행복 스위트파크 체험은 푸짐한 선물과 함께 끝났답니다 ????
2024-09-25 -
스위트 파크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멋진 체험 스위트파크!!관람 일시 : 9월 10일 (화) 14시 30분 [1. 예약] 롯데 스위트파크 홈페이지에서 매달 1일 11시에 오픈해요! 알람을 맞춰놓고, 11시 되면 요이땅~~하고 달려야 합니다. ★ 꿀팁 : 전날 취소표가 나오기도 해요. 아이 친구도 가고 싶은데 예약을 못했다고 울고불고 하길래, 전날 검색해서 취소표를 구할 수 있었어요! 전날까지 포기하지 않기 ㅋㅋㅋ [2. 주차] 경기도 광주인 우리집에서 차없이 가기 힘든 마곡지구~ 지하 3층에 주차를 하면 되고요, 주차 공간이 넓어서 좋았어요~ 2시간 무료입니다. [3. 입장] 아이 이름과 생일이 나와있는 서류가 필요해요. 전 등본을 사진 찍어놓은 것이 있어서 그걸로 보여드렸답니다~ 바로 옆에 롯데 직장 어린이집이 있었는데, 추석 전이라 여러 가지 전통 놀이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그거 구경하면서 시간 지나는 줄 몰랐어요~ (여기 직장 어린이집 다니는 아이들이 부러워요... ㅜㅜ) 가족마다 개인 사물함이 배정되어 있고요, 실내가 덥다면서 조그마한 선풍기를 대여해주셨습니다.앞으로 우리가 여행하게 될 지도 앞에서 찰칵~지민이가 자꾸 이걸 먹겠다고 ㅋㅋㅋ아니야 이건 파는게 아니야 ㅋㅋㅋ"엄마가 후기 올려서 꼭 받아줄께"라고 약속을 했었습니다 ㅋㅋㅋ[체험 시작 4. 열기구 상영관] 스위트파크 주인공인 위티와 함께 모험을 하면서 시작됩니다~ 3개의 면에 애니메이션이 나와서 진짜 체험하는 기분이 들어요~ 신나신나 ㅋㅋㅋ다시 봐도 이쁜 레인보우 풍선~[체험 시작 5. 제과마을] 우리 지민이가 제일 좋아하는 가나 초콜릿! 사실 엄마 어릴때도 이거 먹었어 ㅋㅋㅋ 초콜릿 수업을 들으면 ABC초콜릿을 하나씩 나눠줘요~ 엄마들도 준다는건 안비밀 ㅋㅋㅋ가나 초콜릿 만드는 과정을 이렇게 한눈에 쏙~다같이 협동해서 초콜릿 만드는 게임을 하고 있는 아이들~ 점프점프~ 넘 귀여워요~ 실제 카카오 열매를 만져보고, 냄새도 맡으며 오감 놀이중입니다~ [체험 시작 6. 칠성마을] 우리 지민이는 콜라는 아직 안먹지만 사이다는 먹거든요~사이다의 탄산 만들기 게임~ 혼자서 하기 힘든 게임이라 다같이 협동!선생님과 함께 약알칼리성의 물인 아이시스 만드는 게임도 해봤어요!아하! 사이다가 이렇게 만들어 지는 구나! 지민이는 사이다를 받길 기대했겠지만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서 오가닉 주스를 받았습니다! 그 유명한 돼지바, 빵빠레, 구구콘 사진을 드디어 찍어봅니다! 엄마의 최애는 구구콘![체험 시작 7. 푸드마을]지민아~ 엄마가 김밥 쌀 때 쓰는 햄이야~ 유산균이 가득 들어있는 파스퇴르도 만나보고요, 소 젖도 만져보고 짜보고요,여기 간식으로는 키스틱 소세지를 받았습니다!소 젖도 만져보고 짜봤어요~바닥에 우유가 떨어지는 영상이 나와서 아이가 신기해 하더라고요~ [체험 시작 8. 리아마을] 도너츠 모형만 봐도 침이 넘어갑니다~ ㅋㅋㅋ우리 지민이가 좋아하는 롯데리아, 햄버거 만드는 게임. 모든 영양소가 다 포함된 햄버거를 만들어야 해~ ㅋㅋㅋ나뚜루 아이스크림을 떠보는 시늉을 해보자 ㅋ [체험 시작 9. 식품연구원 체험] 식품연구소에 들어왔어요~ 돋보기로 여기저기 관찰해보고 설명을 열심히 듣습니다~이 진지한 분위기~ 뒷짐까지 쥔 친구가 있네요 ^^자신이 만들고 싶은 제품의 모형을 가져와서 게임을 통해 만들었어요~ [체험시작 10. 자일리톨 치아 건강 교육] 여기는 어른들은 못들어갔어요 창밖으로 하염없이 바라보기만 했습니다~진지하게 수업을 듣는 아가들~그래 이번 기회에 이빨을 열심히 닦아보자! ㅋㅋㅋ2인 1조로 충치균을 잡는 게임을 했는데, 이거 재미있었다고 하더라고요^^선생님 수업을 잘 들었나 중간에 OX 퀴즈를 했어요~틀린 답을 말하는 아가들이 나올때마다 어떻게든 정답으로 유도(?)하려고 애쓰시는 선생님 ㅋㅋㅋ [견학을 마치고]약 1시간동안 함께 했던 친구들과 단체 사진 찰칵찰칵!사진은 이메일로 보내주십시다^^[견학을 마치고] 견학을 마치고 드디어 받은 선물~ "우와 과자다!" 하면서 사진 찍을 틈도 없이 바로 먹어버리더라고요^^1시간동안 정신없이 견학을 마친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엄마 또오자~ 또오자~ 알았지?"라고 계속 말하더라고요~[좋았던 점]1.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체험이나 게임을 통해 알아보니 아이가 쉽게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특히 카카오 열매를 직접 만져보고 오감 체험을 한 것이 기억에 남았나봐요~"난 초콜릿 열매가 그런 냄새가 나는 줄 몰랐어~"라고 하네요 ㅋㅋㅋ2. 선생님들이 친절해요. 처음에 실내가 더울거라고 선풍기를 챙겨주시고,중간중간 과자 먹고 쓰레기가 나오면 바로 바로 정리해주셔요~아이들이 엉뚱한 말을 해도 하나하나 다 대답해주시고~계속 웃으면서 하이톤으로 진행해주셔서 아이들이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마지막에 자일리톨 마을에서 OX 퀴즈를 할 때 틀린 답을 골랐던 학생에게 여러번 기회를 주며 정답을 맞출 수 있게 끝까지 유도해주시더라고요 ㅋㅋㅋ3. 지루할만하면 입에 하나씩 넣어지는 간식들~초콜릿, 쥬스, 소세지, 젤리 등등~ 그리고 마지막에 선물 박스까지!4.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멋진 실내!!솔직히 아이들이 자기 키만한 아이스크림을 어디서 보겠어요?충치를 무찌르는 게임을 어디서 해보냐고요 ㅋㅋㅋㅋ지민이는 아직까지 친구들에게 자랑해요~한번 다녀오면 친구들에게 계속 자랑하는 이야기거리가 됩니다! ^^신청할 수 있는 횟수가 6개월마다 한번이라고 하더라고요~내년에도 신청하는데 성공해서 다시 한번 다녀오고 싶을 정도로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뿌듯했습니다~잊지 못할 좋은 경험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09-24 -
스위트 파크드디어 하늘의 별을 따고오다!사랑스러운 첫째와 함께 떠나는 롯데스위트파크!!!코로나19로 참여를 못하고 있었는데 3년이 지난 후 드디어! 예약에 성공했습니다 !성공하는게 이렇게 어려울 줄 몰랐던 1인...반성합니다~버스안에서 이렇게 냠냠연구소 첫 온라인참여도 했었다며,추억팔이도 해보고...♥...자 아쉬웠던 지난 3년 ~~~~보상받으러 갑니다 !!gogo남양주에서 김포까지 출근길에 운전 할 생각 하니 눈앞이 ... @_@ ..찾아보니 공항버스가 있길래~김포공항에서 내려서 택시를 이용했어요 아침 10시 타임이라7시부터 ~나와서 부지런히 움직인엄마랑 딸~~~칭찬해 >__
2024-09-23 -
스위트 파크여름방학의 하이라이트더운 이 여름방학의 하이라이트 체험. 드디어 스위츠파크에 다녀왔습니다. 덥지만 신나는 아이들. 힘들게 예약한 만큼 알찬 체험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지루해 할 틈 없이 매끄럽게 진행된체험 및 설명. 특히 햄버거 만들기가 신기했다고 합니다. 마지막에는 자일리톨에 흠뻑 빠졌더라구요. ^^역사관 견학 하고 나니 기다리고 있던 선물에 아이들이 특히나 기뻐했어요.뿐만 아니라 많은 제품이 우리와 함께 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특히 카카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인상깊었습니다.엄마인 저도 몰랐던 칠성의 비밀도 알게 되구요.근무하는는회사 근처에 있었는데 이제야 할게되다니 아쉽기도하고, 안도의 마음도 들었습니다.초3 딸은 마지막 체험. 초1 딸은 또 오자고 하네요. 다시 예약 도전해서 또 뵐께요~~
2024-09-14 -
스위트 파크무더운 여름날 쾌적하고 즐거운 체험이 가득한 롯데 스위트 파크 다녀온 후기!!평소 체험하기 좋아하는 우리 딸랑구들을 위해 예약하기 어렵다는 롯데 스위트 파크 체험 예약에 도전했어요 ㅎㅎ 예약도 어려울 뿐만 아니라 출생년도도 제한이 있어 이번기회 놓치면 너무 아쉬웠을거 같은데 왠걸? 예약에 성공해버렸지 뭐예요? 아이들한테 예약성공했다고 말하자 어찌나 좋아하던지 ㅋㅋ 장소도 마침 서울 마곡나루역! 체험 하러 가는 길에 서울구경도 하고~ 가는길부터 너무 설레여했던 우리 아이들이였답니다ㅎㅎ 체험시간 약 1시간! 입장할때 명단도 확인하고, 들여보내주셨어요! 입장 전 기념사진 찍고 들어갔답니다 ㅎㅎ 먼저 본격적인 체험에 앞서 열기구 상영관에 입장세 스위트 파크로 떠나는 스토리인 영상을 시청했어용 3면 영상이라 우리 아이들은 집중해서 즐겁게 잘 보더라구요 ㅎㅎ영상시청 후 제과마을로 이동했어요! 초콜릿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배울 수 있는 체험관이였어요^^ 그 누구보다,, 게임에 열심히인 우리 딸들… 휘날리는 머리카락이 열정을 보여주네요ㅋㅋㅋ 체험이 끝나자 초콜릿도 나눠주셨어요!! 아이들만 주는 줄 알았는데.. 보호자인 저한테도 주시더라구요 받으니까 덩달아 기분 더 좋아진 저였답니다ㅋㅋㅋㅋ 평소에 잘 먹어보지 못한 코코넛 열매에 대해 알아도 보고, 만져도 보았구요 딸이 “엄마 코코넛 무슨맛이야?” 라고 묻기도 하며 호기심을 불러일으켰,, 근데 엄마도 코코넛 맛..잘 몰라 ㅠ ㅋㅋㅋㅋ칠성 사이다 탄산 채우기 체험도 했어요 사이다 모형과 현란한 그래픽이라 그런지 즐겁게 체험하더라구요 ㅎㅎ 사이다 제조과정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었는데 다들 사이다 제조과정 아시나요? 아이들 체험하는거 뒤에서 지켜보는데 저 또한 흥미롭게 제조과정에 대해 알 수 있었답니다? ㅎㅎ (이정도면 제가 더 신난건 아닌지..ㅋㅋ) 중간중간 포토존에서 기념사진 찍을 수 있었는데용 대형 아이스크림 종류가 다양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골라서 사진도 찍을 수 있고 >< 사진도 넘 잘나오더라구요 ㅎㅎ 롯데리아 햄버거 모형 진짜같지 않나요? 영양소에 대해 알아보면서 이렇게 햄버거도 완성!! 집중하는 저 앙 다문 입술>3< 체험에 집중하는 아이들 모습 맘껏 찍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식품연구소로 입장했어요 여긴 아이들만 입장할 수 있었어요 보호자분들은 밖에서 지켜볼 수 있었는데용 앞서 체험했던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시작으로 마무리는 치아건강에 대해 아이들에게 재밌게 알려주시고 하니 프로그램의 흐름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더 좋은건 체험끝나면 보상처럼 오는 간식들 …크크 체험 마무리 기념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롯데에서 만들어진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크리스피 도넛 제품도 롯데꺼였다니! 처음 알았네요ㅎㅎㅎ 아이들이랑 전시된 제품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네영 체험이 다 끝난 기념으로 이렇게 맛있는 기념박스를 받았어요 ㅎㅎ 더운 여름날 아이들과 시원하고 쾌적한 곳에서 다양한 체험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어요 보호자인 저도 즐거웠구요ㅋㅋㅋ왕추천입니당 >
2024-09-13 -
스위트 파크달콤핑~일찍 도착했더니.. 요녀석들 참지 못하고 요리조리~사진찍자고 불러서 일단 세워두고 입구에서 찰칵~ ????두둥~ 드디어 등본확인하고 입장했는데..워낙 흥이 많은 송송형제들이라 모니터에 나오는 율동을 따라추고 있다! 또 욕심많은 엄마는 춤을 잘 춰야 후기선물에 당첨될 수 있다고 더 열심히 추라며 부추긴다 ㅎㅎ그런데 동영상은 첨부가 안돼 동영상 캡쳐본으로 올려본다^^초콜릿이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해 알아본다!전에 둘째만 데리고 왔을때는 애들만 나눠주던 초콜릿을 이제 어른들도 나눠주시네? 종일 한끼도 못먹어 배고프던 차에 달콤한 초콜릿은 입안에서 순식간에 사라져 버렸....????코코넛열매의 생김새와 냄새, 촉감도 만져보고칠성사이다 탄산도 채워보고(두번째 방문인데 칠성사이다의 이름유래를 왜 처음 듣는지...건망증이 심한 엄마는 항상 새로움을 느껴 지겹지가 않다ㅋ)사이다의 제조과정을 알아보는데막내가 왜 사이다는 나오지 않는거냐며 묻는다..대신 크니쁘니 마셨잖아^^게임은 너무 재밌는 8살~~가장 기억에 남은거에 게임을 꼽음????여러가지 활동을 열심히 하다보니 빵빠레 포토존에서 사진을 못찍었네... (엄마가) 아쉽다....키작은 막내는 뭐든 열심히~~민폐될까 내려오라고 하려는데 연구원분께서 오히려 사진 찍어 주라고 하셔서 이렇게 또 남겨본다~또 먹을걸 주신다~전에 왔을때 보다 코너마다 간식을 주셔서 넘 맘에 든다^^O,X퀴즈 때 우리 막내만 X표에 있었는데..O에 있던 친구 한 명이 우리 막내옆에 와주었다 ㅋㅋ(배려심이 많은 친구네~~????)평범한걸 거부하는 아이들인데..과자자판기 욕심에 사진찍는데 적극 협조해 준다!!평소 말 좀 잘 듣지~~~선물교환하고 각자 좋아하는 식품 앞에서 뭐가 좋은지, 맛있는지 대화를 나눈다~ 이럴 땐 둘이 말이 잘 통하네? ㅎㅎ초딩인 둘째에겐 좀 시시하지 않을까 싶어나중에 막내만 친구랑 또 오자고 했더니둘째도 담에 또 오고싶다고^^(넌 이미 두번째잖아~)지난번 방문 때 보다 뭔가 더 알차진 느낌이 들어 너무 만족한다!! 다만 마지막타임에 예약했더니 길이 너무 밀려ㅜㅠ담엔 첫타임 도전해 보자!!!!아이들이 즐겁게 체험할수 있는 기회를그것도 무료로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과자자판기도 당첨 되었으면~~~~~????????
2024-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