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둘러보기
친구들의 생생한 후기를 둘러보세요! 우수 후기로 선정되시면 선물을 드립니다.
우수후기
-
스위트 파크롯데는 사랑입니다❤️아이들과 함께 다녀온 롯데 스위트파크❤️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귀여운 캐릭터들이 반겨줘서 시작부터 아이들 텐션 최고였어요✨포토존이 정말 잘 되어 있어서 사진 찍는 곳마다 다 예쁘더라고요안으로 들어가니 직접 화면을 터치하며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이 있었는데,둘이서 열심히 초콜릿 찾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진지해서 한참 웃었어요아이들 스스로 참여하면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아서 더 좋았답니다.오렌지 체험 공간에서는 손잡이를 위아래로 7번 누르면 바람과 향기가 나오는 오감체험 제대로 했어요.단순히 보는 전시가 아니라 직접 만지고 움직이는 체험이라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중간중간 대형 우유병, 젖소 모형 같은 포토존도 많아서 지나갈 때마다 찰칵!스위트파크답게 공간 전체가 알록달록 달콤한 분위기라 사진도 정말 잘 나와요✨체험 중에는 어린이 치과 체험도 있었는데,처음엔 살짝 긴장하더니 금세 적응해서 의자에 앉아보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이더라구요.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체험이라 교육적으로도 좋았어요. (앞으로 이 잘 닦겠죠?)캐릭터 미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아이들이 열심히 캐릭터 찾으러 다녔답니다!미션 완료하고 받은 뽑기판 앞에서는 얼마나 신났는지 몰라요.직접 뽑기도 해보고 작은 선물까지 받으니 아이들 만족도 최고였습니다.마지막으로 롯데식품문화관 뮤지엄L까지 둘러보고 하루 마무리!평소에 즐겨먹는 맛잇는 식품들이 정말 많아 찾아보는 재미로 엄마가 더신났던건 안비밀(정말 너무 집중해서 보느라 사진을 한장도 못찍어 왔네요)놀이처럼 즐기면서 먹거리와 식품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어서 부모도 만족했던 공간이었어요.비가오는 날이 였지만 실내라 날씨 상관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고,체험·놀이·포토존·이벤트까지 다양해서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정말 추천해요!!!!#롯데스위트파크 #스위트파크 #롯데식품문화관 #뮤지엄L #아이와가볼만한곳 #서울아이와가볼만한곳 #실내체험 #키즈체험 #가족나들이 #육아일상 #주말나들이 #아이랑갈만한곳 #포토존맛집 #체험학습
2026-05-27 -
스위트 파크엄마도 달콤한 동심의 나라로!!오픈하자마자 순삭되는곳이라 예약하기 힘들었던 곳,, 예약전쟁 후에 드.디.어 방문할수 있었던 롯데 스위트 파크 단순 홍보를 넘어 교육적인 경험까지 해주는곳이라 인상깊은곳 .아, 그래서 다들 예약하려고 했구나! 예약은 힘들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곳으로 납득되네요!동화 같은 달콤한 동심의 시간을 선물해준 스위트파크 추천합니다!!!!선생님들께서 밝은 미소로 환하게 반겨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시작을했습니다.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으로 체험 시작!!설명도 아이들의 수준에 맞도록 상세히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이들은 앞쪽 , 부모는 뒤에서 지켜보는 방식이라 진행도 안정적이고 아이들도 낯선 공간이지만 그 덕분에 편하게 볼수 있었습니다. 쨍한 색감으로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들도 많아서 계속 카메라들고 아이들사진찍기에도 너무 좋아어요 쾌적한 환경과 동선덕분에 여유롭게 체험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중간중간 초콜릿, 키스틱 소시지 등 거대 아이스크림 !!! 사진찍기 너무 좋았어요 제일 좋아했던 내가 직접 만드는 햄버거 화면 순서에 맞게 햄버거 재료를 직접 쌓는 체험을 제일 좋아했던것 같아요 게임에서 끝나는게 아닌, 자연스레 영앙소 공부까지!!유익한 체험들!!! 초콜릿을 먹기만했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수 있는 기회도 있고 엄마들도 같이 배울수 있어서 일석이조 직접 터치하며 참여하는 게임존들이 있어서 아이도 흥미로워하고 단순 구경이 아닌, 직접 참여 할수 있으니 집중도가 달라지더라구요!!마지막 자이리톨 치아교실에서는구강 케어까지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서 놀면서 자연스럽게 건강습관까지 익힐수 있었어요 .다양한 퀴즈를 함께풀며 참여하는 프로그램 덕분에 생활습관까지 자연스럽게 배우는 시간도 있어서 엄마 입장에서 너무 도움되었던 선생님의 귀에 쏙쏙박히는 설명 들 덕분에 설명듣기 편했고.친절하시고,항상 밝은 표정으로 진행해주셔서 듣는내내 마치 동화구연 듣는것 처럼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무료로 고퀄리티의 체험도 감사한데,. 선물까지 주시는 혜자스러운곳,., 선물 꾸러미 까지 챙겨주시니 행복 지수 업업 1시간의 체험시간이 순삭되는곳 !! 엄마 나 또 오고 싶어! 재방문 뿜붐하게 하는 장소 아이들에게 잊지 못한 달콤한 추억을 선물해주는장소!마트방문시 롯데 과자를 볼때마다 스위트 파크에서의 시간,추억이 항상 떠올라서 딸아이와 이야기 하게 되네요 행복한 추억과 시간 감사합니다.
2026-05-14
-
스위트 파크스위트파크견학코로나때문에 6세7세8세 못갔는데 9세되서 이제야 오게 되었네요! 시시해하지 않고 나름 즐겁게 체험을 한거 같아서 뿌듯했어요. 생각지도 못한 과자선물상자도 너무나 즐거운 일이었어요. 좋은 추억 잘 만들어갑니다❤️
2023-07-25 -
스위트 파크유익한 과자공장 탐방설레임 가득 안고 스위트파크에 도착해서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 하나 남겼습니다첫째는 두번째 방문이지만 스위트팩토리였을 때 방문해서 기억을 하나도 못했어요ㅎ둘째는 6살인데 같이 체험한 친구들 중에 가장 어려 보였어요 ㅎ그래서 체험 내내 엄마가 어디있는지 계속 두리번 거렸네요 ㅎ아이들이 과자라면 너무 좋아해서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좀 보여주고 싶었어요 그런데 과자 뿐만아니라 아이스크림,햄버거 등등 여러가지도 함께 있어서 롯데라는 회사와 롯데제품을 더 잘 알게 된 것 같네요 ㅎ 거기에 마지막에 선물까지 함께 주셔서 아이들이 더욱 좋아했고 마지막 전시관에서는 엄마의 추억까지 같이 소환해 주셔서 아이들과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었어요^^첫째는 마지막 체험이었지만 다음에 둘째 데리고 또 올게요~~
2023-07-25 -
스위트 파크처음만난 스위트파크누나의 이야기로만 들었던 과자공장체험.벌써 4년전 이야기인데 그때는 3살이었던 아가가7실되어 적정나이로 체험이 가능해졌는데더 넓고,쾌적한곳으로 이사한 스위트파크를 만났습니다.예전과는 비슷한듯 다른 체험들이었지만신나고 즐겁고 재미있다는건 여전한 스위트파크.초코렛도 만들고, 오렌지향기도 맡아보고, 탄산,물도 만들고,햄도 만들고, 우유도 짜보고, 햄버거도 만들고 나면 연구소에서 연구도 하고,자일리톨체험도 해본다.한시간이 후딱 지나가는 새로운 경험.과자선물도 감사합니다^^좋은체험이 아이에게도 즐거운 경험이 되었습니다♡
2023-07-19 -
스위트 파크너무 즐겁고 유익한체험^^안녕하세요^^6살 여자아이를 키우고있는 워킹맘입니다♡너무 와보고 싶었던 스위트파크에 예약이 되어 휴가를 내고 아이와 시간을 갖게되었네요~유치원 땡땡이치고(^^) 엄마랑 데이트한다는 생각에 신이난 딸이었는데 체험관 들어가자마자 엄마는 안중에도 없더라구요?ㅎ이미 너무나도 잘알고 있고 먹고 마시고 있는 여러가지제품을 알록달록 예쁘게 만들어 놓아 아이도 저도 너무 신이난거있죠^^먼저 열기구를타고 스위트파크에 도착하여 입장해봅니다^^우리가 맛있게 먹는 초콜렛들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과정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롯데만의 특별한 공법을 온몸으로 직접 체험도 해보면서 달콤한초콜릿을 바로 먹어보았어요?^^초콜릿으로 만든 롯데의 자랑 빼빼로ㅎ우리아이가 제일좋아하는 과자랍니다^^아이들이 좋아하는 음료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직접 체험도해보고친구들이 좋아하는 유제품은 어떤 종류가있고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과정도 살펴보았죠?맛있는 햄버거는 내가 넣은 재료에 따라 어떤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지 알려주어 편식하지 않도록 재미있게 표현해 주었어요^^또한 연구소에서 좋은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어떤 노력을하는지도 함께 알아보았지요~맛있는 음식먹은후엔?양치질과 자일리톨섭취!좋은습관을 기를수 있도록 휘바할아버지가 알려주셨어요^^너무 즐겁게 체험하고 마지막으로 선물도 주셨어요ㅎ선물 받으러가는 길을보고 너무신난 딸♡롯데의 다양한 제품들이 과거에서부터 현재까지 전시되어있었는데 나도모르는 사이에 많은 제품이 이미 제생활에 스며있었더라구요?ㅎㅎ어른들에게도 아이들에게도 좋은 제품과 함께 소중한 체험 할 수있게 해주신 롯데에게 진심으로 감사를^^선물로 받은 간식을 맛있게 먹으며 집으로 돌아오는길은 그 어느때보다도 싱글벙글♡1시간 코스를 3명의 선생님들께서 진행해주셨어요인솔자분들이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엄청 신경쓰시더라구요~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밝으셔서 함께하는 내내 기분좋았답니다^^너무감사드려요~♡아이는 벌써 또 가고 싶다고하네요?체험한 친구들은 6개월후부터 재신청 가능하다고하니다시한번 기회가 꼭!오길바라며^^
2023-07-13 -
스위트 파크너무나 즐겁고 알찬 시간이었습니다~^^재오픈 한다는 소식 듣자마자 기다렸다가 달려가서 바로 예약했는데 다행히 예약에 성공했습니다~ 예약 성공했다는 얘기에 아이도 무척이나 좋아하더군요.기대를 가득 품고 아이와 함께 갔는데 입장하기 전에 서류 확인이 필수라고 하네요. 인증할 수 있는 서류를 꼭 챙겨가셔야 할 것 같아요~친절하신 선생님들의 안내에 따라 아이 이름이 적힌 뱃지도 받았구요~ 자기 이름 적혀있다고 신기해하면서 행복해하던 표정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있네요^^ 감사하게도 하나하나 선생님들께서 안내해주시고, 오픈 이벤트라고 코튼시드 에코백과 그립톡 부채도 받았어요.체험은 영상관부터 시작해서 제과마을 등 다양한 마을을 둘러볼 수 있는데요~ 자유관람이 아니라 앞에 선생님께서 자세하게 설명해줘서 좋았구요, 저도 모르던 부분들을 알 수 있는 체험인 것 같아 재밌었습니다. 다양한 롯데식품에 대해 알아보고, 체험하느라 1시간이 훌쩍 지나갔는데요. 뒤에 연구소 체험과 자일리톨 교실도 아이가 매우 흥미진진하게 체험해서 예약에 성공한 자신에게 뿌듯한 하루였습니다~마지막으로 맛난 롯데 과자가 가득 들어있는 선물까지 받는데요, 아이가 너무나 기뻐하며 다 먹으려는 걸 다급하게 제지하며 오늘 먹을 양과 내일 먹을 양을 배분해줬던 기억이 있네요~시간이 좀 지났지만 아직도 아이가 얘기를 꺼낼만큼 즐겁고 추억에 남은 체험이었습니다^^ 오늘도 아이가 얘기를 하길래 감사한 마음을 담아 몇자 적어봅니다.
2023-07-12 -
스위트 파크황당하네요7/11 방문,스위트파크 첫방문으로 소감은식품안전체험이라기보다 회사 홍보관 같은 느낌였는데직원분들의 친절함에 그럭저럭 잘 마치고 나오는길아이들에겐 가장 좋았을 간식 상자를 받고 돌아왔다소세지부터 먹겠다고 해서 막 뜯어주려는데 유통기한이 7/10 까지인..방문일이 11일인데 유통기한 지난 제품이라니식품안전체험관에서 할 일은 아닌것 같다단체손님을 받은것도 아니고 달랑 6명 아이들 주는 간식이 유통기한 지나서야 뭘 믿고 회사를, 제품을 먹으라는 것일까 황당하다
2023-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