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둘러보기
친구들의 생생한 후기를 둘러보세요! 우수 후기로 선정되시면 선물을 드립니다.
우수후기
-
스위트 파크롯데는 사랑입니다❤️아이들과 함께 다녀온 롯데 스위트파크❤️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귀여운 캐릭터들이 반겨줘서 시작부터 아이들 텐션 최고였어요✨포토존이 정말 잘 되어 있어서 사진 찍는 곳마다 다 예쁘더라고요안으로 들어가니 직접 화면을 터치하며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이 있었는데,둘이서 열심히 초콜릿 찾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진지해서 한참 웃었어요아이들 스스로 참여하면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아서 더 좋았답니다.오렌지 체험 공간에서는 손잡이를 위아래로 7번 누르면 바람과 향기가 나오는 오감체험 제대로 했어요.단순히 보는 전시가 아니라 직접 만지고 움직이는 체험이라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중간중간 대형 우유병, 젖소 모형 같은 포토존도 많아서 지나갈 때마다 찰칵!스위트파크답게 공간 전체가 알록달록 달콤한 분위기라 사진도 정말 잘 나와요✨체험 중에는 어린이 치과 체험도 있었는데,처음엔 살짝 긴장하더니 금세 적응해서 의자에 앉아보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이더라구요.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체험이라 교육적으로도 좋았어요. (앞으로 이 잘 닦겠죠?)캐릭터 미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아이들이 열심히 캐릭터 찾으러 다녔답니다!미션 완료하고 받은 뽑기판 앞에서는 얼마나 신났는지 몰라요.직접 뽑기도 해보고 작은 선물까지 받으니 아이들 만족도 최고였습니다.마지막으로 롯데식품문화관 뮤지엄L까지 둘러보고 하루 마무리!평소에 즐겨먹는 맛잇는 식품들이 정말 많아 찾아보는 재미로 엄마가 더신났던건 안비밀(정말 너무 집중해서 보느라 사진을 한장도 못찍어 왔네요)놀이처럼 즐기면서 먹거리와 식품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어서 부모도 만족했던 공간이었어요.비가오는 날이 였지만 실내라 날씨 상관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고,체험·놀이·포토존·이벤트까지 다양해서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정말 추천해요!!!!#롯데스위트파크 #스위트파크 #롯데식품문화관 #뮤지엄L #아이와가볼만한곳 #서울아이와가볼만한곳 #실내체험 #키즈체험 #가족나들이 #육아일상 #주말나들이 #아이랑갈만한곳 #포토존맛집 #체험학습
2026-05-27 -
스위트 파크엄마도 달콤한 동심의 나라로!!오픈하자마자 순삭되는곳이라 예약하기 힘들었던 곳,, 예약전쟁 후에 드.디.어 방문할수 있었던 롯데 스위트 파크 단순 홍보를 넘어 교육적인 경험까지 해주는곳이라 인상깊은곳 .아, 그래서 다들 예약하려고 했구나! 예약은 힘들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곳으로 납득되네요!동화 같은 달콤한 동심의 시간을 선물해준 스위트파크 추천합니다!!!!선생님들께서 밝은 미소로 환하게 반겨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시작을했습니다.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으로 체험 시작!!설명도 아이들의 수준에 맞도록 상세히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이들은 앞쪽 , 부모는 뒤에서 지켜보는 방식이라 진행도 안정적이고 아이들도 낯선 공간이지만 그 덕분에 편하게 볼수 있었습니다. 쨍한 색감으로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들도 많아서 계속 카메라들고 아이들사진찍기에도 너무 좋아어요 쾌적한 환경과 동선덕분에 여유롭게 체험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중간중간 초콜릿, 키스틱 소시지 등 거대 아이스크림 !!! 사진찍기 너무 좋았어요 제일 좋아했던 내가 직접 만드는 햄버거 화면 순서에 맞게 햄버거 재료를 직접 쌓는 체험을 제일 좋아했던것 같아요 게임에서 끝나는게 아닌, 자연스레 영앙소 공부까지!!유익한 체험들!!! 초콜릿을 먹기만했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수 있는 기회도 있고 엄마들도 같이 배울수 있어서 일석이조 직접 터치하며 참여하는 게임존들이 있어서 아이도 흥미로워하고 단순 구경이 아닌, 직접 참여 할수 있으니 집중도가 달라지더라구요!!마지막 자이리톨 치아교실에서는구강 케어까지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서 놀면서 자연스럽게 건강습관까지 익힐수 있었어요 .다양한 퀴즈를 함께풀며 참여하는 프로그램 덕분에 생활습관까지 자연스럽게 배우는 시간도 있어서 엄마 입장에서 너무 도움되었던 선생님의 귀에 쏙쏙박히는 설명 들 덕분에 설명듣기 편했고.친절하시고,항상 밝은 표정으로 진행해주셔서 듣는내내 마치 동화구연 듣는것 처럼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무료로 고퀄리티의 체험도 감사한데,. 선물까지 주시는 혜자스러운곳,., 선물 꾸러미 까지 챙겨주시니 행복 지수 업업 1시간의 체험시간이 순삭되는곳 !! 엄마 나 또 오고 싶어! 재방문 뿜붐하게 하는 장소 아이들에게 잊지 못한 달콤한 추억을 선물해주는장소!마트방문시 롯데 과자를 볼때마다 스위트 파크에서의 시간,추억이 항상 떠올라서 딸아이와 이야기 하게 되네요 행복한 추억과 시간 감사합니다.
2026-05-14
-
스위트 파크깔끔하고 즐거운 체험 가득 - 좋았어요 : )애들 몰래 예약하고 데려갔는데, 너무 너무 좋아해서 기뻤어요.힘들게 예약했지만, 정말 장점이 더 많은 곳.우선, 깨끗하다는게 눈에 띄었어요. 입장도 무료! 주차도 등록도 미리 해주시고, 편리하기까지 해서 좋았습니다.진짜 ABC초콜릿 좋아하는데 만드는 과정 설명도 듣고 초콜릿까지 주시다니 *.*중간 중간 간식까지 챙겨주시는 센스♡입장해보니 정말 과자나라에 들어간 기분?? 엄마인 저도 설레였네요.애들이 평소에 먹던 아이스크림에 과자에 살아 움직일것만 같은!!(천장 구름도 뭉실뭉실)이렇게 게임 같은 체험들이 많아서 재미있어 했습니다~초코 묻어있는 과자는 못 참지요! 좋아하는 빼빼로 앞에서 사진도 찍고, 선생님들 설명에 학습도 되는 거 같아 좋았습니다.연구실은 애들이 둘러보는 동안 저도 둘러보게 되더라고요 ㅎㅎ호기심 한가득, 애들이 좋아하는 것들이 정말 많았어요.아쉬운게 있다면 체험시간이 짧아요 ㅜ.ㅜ시간을 조금 늘리면 더 좋겠어요!!대왕 아이스크림 보더니, 먼저 사진 찍어달라고 난리였어요먹는척도 해보고 ~,.~입장료도 무료인데,,, 재미있는것도 한가득인데 글쎄,,, 선물교환권까지 감동했어요!!(집에 오는길에 잠들면 어쩌지 했는데,, 주신 선물박스에 들어있는 거 골라먹느라 정신없었네요)1시간 동안 체험에 대한 설명 해주셨던 선생님이리 저리 아이들이 왔다 갔다 힘드셨을텐데,즐겁게 웃으면서 부끄럼 많은 아이도 으쌰으쌰 해주시니참여도 잘 했던 거 같았어요 : )무료여서 별 기대없이 갔는데 무한감동 이였어요.(여기 저기 가보라고 추천중입니다 ㅋㅋ)우수후기까지되서 아이들 선물받으면 좋겠네요~~~더운날이였지만, 시원하게 실내에서 1시간 잘 체험하고 왔습니다.스위트 파크, 고맙습니다♡
2024-07-15 -
스위트 파크즐거운 경험어렵게 예약을 해서 간 만큼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아이들 체험할 수 있는 여러가지 준비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었던 것 같아요~다만 실내 안쪽 공간이 좀 더워서 열 많은 아니들이 좀 힘들었을 것 같아요~그 점 말고는 나기자기 공간도 예쁘고 유익하고 즐거웠던 시간이였습니다롯데에서 나오는 제품들에 자세히 대해 알게되어 좋았습니다
2024-07-14 -
스위트 파크아이와 부모 모두가 즐거웠던 스위트파크 체험(예약은 경쟁률로 인해 쉽지 않았지만^^)체험을 통해 느낀 스위트파크의 특장점들-미리 차량번호를 기입하게되어 주차장 진입시 출입이 빠르고 편리해요 -체험관이 실제 R%26D센터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착부터 체험이 시작된것 같았어요. 본관의 로비의 디자인부터 직관적으로 롯데 식품 체험에 대해 기대감을 갖게해요 (기대감은 교육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부분인데 그 점에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아이들에게 발화를 유도하고 능동적 참여를 만드는 프로그램이었어요-동선이 길거나 복잡하지 않고 진입에 걸림돌이 없어보이고(아마도 베리어프리?!) 부모와 분리된 공간에서도 통유리로 아이의 참여와 반응을 살펴볼 수 있어 안심이 되었습니다
2024-07-12 -
스위트 파크맛있는나라에 놀러갔어요♡힘들게 예약한만큼 엄마도 두근♡유치원 1시 개별하원해서 가는 아이들도 두근♡기다려왔던 롯데스위트파크 어린이체험관에 왔어요.입장시간 기다리면서 입구에서 인증샷 필수!!열기구를 타고, 입장전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어요.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면서 눈을 초롱초롱 빛내는 아이들을 보니까 엄마 마음 뿌듯합니다:) 중간중간 작은 간식도 주셔서 아이들이 너무 기뻐했어요❤️선생님께서 아이들과 눈 맞추면서 유쾌하고 신나게 설명을 해주셔서 아이들도 즐겁게 참여할 수 있었어요!설명이 끝나면 게임이나 체험할 시간을 주셔서 아이들이 신나게 참여했어요! 소수정예로 예약받은 친구들만 있어서 다 할수 있고, 질서있게 할수있도록 도와주셔서 아이가 슬퍼할 일은 없답니다:)귀여운 포토존들도 많이 있어서 사진도 남길 수있어요.열심히 아이들 찍어주다가 직원분께서 함께 찍어주셔서 엄마도 인증샷을 남길수 있었어요:)다른방으로 넘어가서는 연구원께서 이어서 설명해주시고, 제품만들기를 해보았어요.자일리톨과 함께하는 충치예방교실에서는 OX퀴즈도 풀어보았어요. 아이들이 우르르 몰려다니는데 너무 귀여웠답니다.마지막으로 롯데식품문화관으로 가서 선물을 나눠주세요.아이들이 체험완료한것에 뿌듯해하고, 선물도 받아서 행복해했답니다❤️
2024-07-11 -
스위트 파크엄마랑 딸의 첫 스위트파크 여행기유치원 방학 일정이 잡히면서 뭐할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알게 된 스위트파크너무 가벼운 마음에 예약이 되겠지 하고 했는데 예약 풀 마감ㅠㅠ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취소표 나올 때 까지 계속 핸드폰을 들여다 봤고 일요일 저녁에 월요일 취소표 발견 하고 바로 예약 완료!유치원 조퇴하고 우리 딸아이와 함께 도착한 스위트파크미리 예약한 차량번호로 주차장 막힘없이 들어갔고 엘레베이터 타고 1층 도착 1층으로 올라오면 중앙연구소 건물에 들어오게 되는데 우리는 조금 일찍 도착해서 화장실 한번 다녀오고 주변 탐색!!!안내하는 곳을 따라 걸어가다보니 어린이집과 롯데어린이식품체험관 두둥!입장하는 문 앞에 포토존이 마련되어있어서 이쁘게 사진 찍고 입장!입장할 땐 반드시 등본이 필요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한 등본 직원분께 보여주고과자교환권을 받고 가방을 물품보관소에 맡기면 끝!시간에 맞추어서 문이 열리고 열기구 탑승 (영상)열기구 탑승하는 영상 인트로를 보니까 아이들 눈빛이 아주 그냥 반짝반짝 빛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물론 어른들도 마찬가지... 놀이동산에 와있는 기분이랄까...영상이 끝나면 출입문이 열리는데 파트 1 초콜릿 만드는 과정, 카카오열매에 대한 체험으로 스타트!선생님 한 분이 아이들에게 설명을 해주시는데 어떻해 초콜릿이 만들어지는지 카카오열매는 어떤건지냄새도 맡아보고 만져도 보니 직원분이 abc초콜릿을 주셨습니다.그 초콜릿을 먹으면서 초콜릿 만드는 게임까지 하니까 아주 그냥 아이들 신이 났습니다 파트 2 이번엔 음료 관련 된 체험이였어요 칠성사이다는 어떻해 만들어지는지, 과일주스는 어떤 향이 나오는지아이스크림은 어떻해 만들어지는지 아이시스 8.0은 왜 8.0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저도 궁금했었는데 덕분에 유익한 정보였습니다!당연히 선생님이 관련한 간식을 나누어 주셔서 다같이 먹으면서 체험했습니다.파트 3 이번엔 먹걸이 관련 체험이였어요이를테면 햄, 키스틱, 햄버거, 도너츠, 아이스크림 등 어떻해 만들어지는지 직접 몸으로 체험을하면서알아가는 시간이였어요!햄버거를 직접 원통에 넣어서 만들어보거나, 젖소를 직접 만져서 소리를 들어보거나퀘변 음료수를 관찰하면 어떤 유산균이 있는지, 햄은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지 ㅋㅋㅋㅋㅋㅋㅋ생각보다 디테일하고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ㅋㅋ무엇보다도 모형들이 너무 크고 귀엽게 되어있어서 아이들은 체험하고 엄마들은 사진 찍기 바빴습니다.근데 따로 사진 찍는 시간을 주지 않으시기 때문에 빨리 사진을 찍으시는 게 좋으세요! 한번 체험한 곳은 다시 돌아가지 않기 때문에.... 파트 4 이번엔 설명해주시는 선생님이 바뀌어요 연구원 선생님이신데요제품을 어떤 용기에 어떤 방식으로 담는지 연구를 하는 곳 이예요 이런 개발 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많은 제품이 탄생하는구나 알게 되는 공간인데요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돋보기로 이곳저곳을 탐색도 해보고제품 만들기 체험도 해보게 됩니다.파트 5 마지막으로 만나게 되는 휘바휘바 여기는 부모님이 참여할 수 있지는 않고 밖에 나와서 구경을 하고 아이들만 들어가 체험하는 공간인데요큰 치과처럼 생긴 이곳에서 자이리톨을 씹으면 충치가 어떻해 없어지는지 알려주고OX퀴즈를 통해 새로운 사실을 직접 몸으로 알게 되고 마지막으로 큰 칫솔을 들고 양치도 직접 해보면서마지막 시간을 마무리 하게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단체사진을 찍으면 메일로 발송해주세요!이렇게 체험이 끝나면 과자교환권을 들고 중앙연구소 건물로 다시 들어가다 보면 롯데뮤지엄이 두둥!거기 들어가면 선생님이 과자박스를 주십니다. 그럼 우리는 그 안에 있는 과자를 먹으면서 롯데 제과 역사를 한번 보고 옛날 CF도 한번 보고사진도 찍으면서 놀았습니다!생각보다 아이도 저도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체험 1시간 정도, 뮤지엄에서 30분 정도 소요 된 것 같아요 마트에서 보던 제품들이 커다란 모형으로 있는게 신기했고몰랐던 내용을 알게 되서 더더욱 재밌었습니다.우리 딸아이는 6살이라 초등학생이 되면 한번 더 오고 싶을 정도로 너무 괜찮은 곳이라주변 사람들에게도 알려주고 싶습니다.
2024-07-10 -
스위트 파크행복한 과자나라 소풍이었습니다♡정말 스위트 파크는 말그대로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스크림과 과자들을 총집합 해놓은 곳들이었습니다.영화 찰리와 초콜렛 공장을 연상시키듯 커다란 과자와 아이스크림 도넛이 가득하니 아이 눈이 정말 휘둥그레지더라구요^^ 빼빼로 빠삐코 마가렛트 크런키 초콜렛아이는 세상에서 가장 멋진 친구들을 만난 주인공 같았습니다.저 역시도 어린 시절의 추억이 떠오르며 아이와 함께 두둥실 떠오르는 것 같았습니다.멋진 추억을 선사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앞으로도 롯데 과자들을 만나며 오늘의 좋은 추억을 오래도록 나누도록하겠습니다^^
2024-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