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둘러보기
친구들의 생생한 후기를 둘러보세요! 우수 후기로 선정되시면 선물을 드립니다.
우수후기
-
스위트 파크롯데는 사랑입니다❤️아이들과 함께 다녀온 롯데 스위트파크❤️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귀여운 캐릭터들이 반겨줘서 시작부터 아이들 텐션 최고였어요✨포토존이 정말 잘 되어 있어서 사진 찍는 곳마다 다 예쁘더라고요안으로 들어가니 직접 화면을 터치하며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이 있었는데,둘이서 열심히 초콜릿 찾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진지해서 한참 웃었어요아이들 스스로 참여하면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아서 더 좋았답니다.오렌지 체험 공간에서는 손잡이를 위아래로 7번 누르면 바람과 향기가 나오는 오감체험 제대로 했어요.단순히 보는 전시가 아니라 직접 만지고 움직이는 체험이라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중간중간 대형 우유병, 젖소 모형 같은 포토존도 많아서 지나갈 때마다 찰칵!스위트파크답게 공간 전체가 알록달록 달콤한 분위기라 사진도 정말 잘 나와요✨체험 중에는 어린이 치과 체험도 있었는데,처음엔 살짝 긴장하더니 금세 적응해서 의자에 앉아보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이더라구요.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체험이라 교육적으로도 좋았어요. (앞으로 이 잘 닦겠죠?)캐릭터 미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아이들이 열심히 캐릭터 찾으러 다녔답니다!미션 완료하고 받은 뽑기판 앞에서는 얼마나 신났는지 몰라요.직접 뽑기도 해보고 작은 선물까지 받으니 아이들 만족도 최고였습니다.마지막으로 롯데식품문화관 뮤지엄L까지 둘러보고 하루 마무리!평소에 즐겨먹는 맛잇는 식품들이 정말 많아 찾아보는 재미로 엄마가 더신났던건 안비밀(정말 너무 집중해서 보느라 사진을 한장도 못찍어 왔네요)놀이처럼 즐기면서 먹거리와 식품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어서 부모도 만족했던 공간이었어요.비가오는 날이 였지만 실내라 날씨 상관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고,체험·놀이·포토존·이벤트까지 다양해서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정말 추천해요!!!!#롯데스위트파크 #스위트파크 #롯데식품문화관 #뮤지엄L #아이와가볼만한곳 #서울아이와가볼만한곳 #실내체험 #키즈체험 #가족나들이 #육아일상 #주말나들이 #아이랑갈만한곳 #포토존맛집 #체험학습
2026-05-27 -
스위트 파크엄마도 달콤한 동심의 나라로!!오픈하자마자 순삭되는곳이라 예약하기 힘들었던 곳,, 예약전쟁 후에 드.디.어 방문할수 있었던 롯데 스위트 파크 단순 홍보를 넘어 교육적인 경험까지 해주는곳이라 인상깊은곳 .아, 그래서 다들 예약하려고 했구나! 예약은 힘들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곳으로 납득되네요!동화 같은 달콤한 동심의 시간을 선물해준 스위트파크 추천합니다!!!!선생님들께서 밝은 미소로 환하게 반겨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시작을했습니다.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으로 체험 시작!!설명도 아이들의 수준에 맞도록 상세히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이들은 앞쪽 , 부모는 뒤에서 지켜보는 방식이라 진행도 안정적이고 아이들도 낯선 공간이지만 그 덕분에 편하게 볼수 있었습니다. 쨍한 색감으로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들도 많아서 계속 카메라들고 아이들사진찍기에도 너무 좋아어요 쾌적한 환경과 동선덕분에 여유롭게 체험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중간중간 초콜릿, 키스틱 소시지 등 거대 아이스크림 !!! 사진찍기 너무 좋았어요 제일 좋아했던 내가 직접 만드는 햄버거 화면 순서에 맞게 햄버거 재료를 직접 쌓는 체험을 제일 좋아했던것 같아요 게임에서 끝나는게 아닌, 자연스레 영앙소 공부까지!!유익한 체험들!!! 초콜릿을 먹기만했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수 있는 기회도 있고 엄마들도 같이 배울수 있어서 일석이조 직접 터치하며 참여하는 게임존들이 있어서 아이도 흥미로워하고 단순 구경이 아닌, 직접 참여 할수 있으니 집중도가 달라지더라구요!!마지막 자이리톨 치아교실에서는구강 케어까지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서 놀면서 자연스럽게 건강습관까지 익힐수 있었어요 .다양한 퀴즈를 함께풀며 참여하는 프로그램 덕분에 생활습관까지 자연스럽게 배우는 시간도 있어서 엄마 입장에서 너무 도움되었던 선생님의 귀에 쏙쏙박히는 설명 들 덕분에 설명듣기 편했고.친절하시고,항상 밝은 표정으로 진행해주셔서 듣는내내 마치 동화구연 듣는것 처럼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무료로 고퀄리티의 체험도 감사한데,. 선물까지 주시는 혜자스러운곳,., 선물 꾸러미 까지 챙겨주시니 행복 지수 업업 1시간의 체험시간이 순삭되는곳 !! 엄마 나 또 오고 싶어! 재방문 뿜붐하게 하는 장소 아이들에게 잊지 못한 달콤한 추억을 선물해주는장소!마트방문시 롯데 과자를 볼때마다 스위트 파크에서의 시간,추억이 항상 떠올라서 딸아이와 이야기 하게 되네요 행복한 추억과 시간 감사합니다.
2026-05-14
-
스위트 파크7세 친구들의 롯데 스위트파크 여행안녕하세요^^작년 여름에 이어-!올해도 또 재방문 하게된 7살 아이의 엄마에요!티비 프로그램에서 스위트파크를 보고는가고싶다고 외치던 아이었는데그동안 코로나로 휴관되었다 다시 운영하자마자 다녀왔었는데, 반년만에 친구들과 같이 다녀오게 되었어요^^시작부터 열기구를 타고 롯데 마을로 향하는 영상에 아이들 마음을 사로잡고 시작합니다!^^본격적으로는카카오열매 구경부터 어떻게 초코렛이 만들어지는지 과정도 배우게되고 초코렛도 맛을 봅니다 ^^그외에도초코렛 바이브레이팅 뛰며 초코렛 완성하기초코렛 열매따기 게임!사이다 탄산 채우기!아이시스 8.0 산성 알카리성으로 적합한 성분 만들기오렌지향기 냄새 맡아보기!햄버거 조립해보기, 젖소 젖 짜보기 등등아이들이 지루해할 틈이 없이 여러 체험/게임등으로 즐길 수 있으며,롯데그룹의 다양한 제품도 알 수 있어요^^우리가 몰랐던 다양한 롯데그룹의 제품/ 상품도 공부하게되는 좋은 기회가 되었네요^^중간 중간 사진 찍기좋은 포토존도 많아서부모님도 대 만족할 수 있답니다마지막 대망의 하이라이트모든 관람이 끝나면 과자 선물세트를 선물로 줍니다중간중간 초코렛 젤리 소세지로 아이들 흥미 잃지 않게 신경 써 주시는데 마지막 선물까지스위트파크의 센스와 배려가 돋보입니다❤️친구들과의 좋은 추억 경험 쌓게해주신 스위트파크 관계자 여러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매달1일 다음달 오픈 예약이 시작되니6세이상의 아이들 두신 부모님들은꼭 한번 다녀와 보세요! (무료입니다)■주의사항■동영상 촬영 ✖️선생님과 아이들 얼굴은 모자이크처리⭕️주차는 신청시에 미리 주차등록필요⭕️
2024-04-18 -
스위트 파크새로 이전한 롯데스위트파크 다녀왔어요^^드디어 성공했어요!!!!첫째때 스위트파크 다녀오고 나서 너무 만족해서 둘째 데리고 다시 가보고싶어서 계속 기다렸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새로 이전하면서 아이들 이동 동선도 너무 잘되어있고 아이들이 직접 체험 할 수 있도록 신경을 많이 쓰셨더라구요센스있게 하나씩 주시는 간식으로 아이들 관심도도 살짝 높아지는거 같아요^^아이들 눈높이에서 많이 고민하시고 연구하신 것이 고스란히 느껴지네요..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셔서너무 행복하게 잘~~ 다녀왔습니다!첫째, 둘째 두아이 모두에게 좋은 추억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04-18 -
스위트 파크롯데사랑 스위트파크~(동생없이 놀아보자!!)동생없이 엄마랑 단 둘이 데이트~기억에 남기고 싶다며 집에와서 일기도 써 보고사진도 다시 봤네요!!설명해주시는 선생님들도 너무 재미 있으시고내년엔 동생도 함께 와보려고 해요엄마 광클!!!또 도전~~~~~~~
2024-04-15 -
스위트 파크오감만족 인터렉티브 공간 스위트파크에 놀러오세요!어디에서 어떤 리스트를 받아도 아이들과 꼭 가볼만한 곳으로 올라 있던 스위트파크몇달 간 예약신청 하다가 어느날 우연히 취소자리가 나와 바로 다녀왔어요.저는 연차, 큰애는 체험학습신청, 작은애는 유치원 중간에 나와서 4월 4일에 다녀왔습니다.애들도 좋아하지만, 스위트파크 앞에서 제가 더 신이 나더라구요.큰애는 2015년 생으로 올해가 마지막 기회!주차는 예약할 때 차량번호 등록이 바로되고, 주차장 넓고 쾌적하게 들어 갈 수 있었어요!예약 시간 15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해서 그 앞 공원에서 시간을 좀 보내다가 아이들 본인 확인 가능한 서류 보여드리고 입장했습니다.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여권 등등. . .. . 생년월일, 본인 확인 가능하면 실물 또는 사진으로 보여드리면 됩니다 이게 없으면 입장이 안된다고 하니 꼭 꼭!! 챙기세요~ 시간이 되면 선생님이 오셔서 아이들을 데리고 갑니다. 열기구룸에서 영상으로 안내를 받고, 바로 문이 열리면 거기서부터 펼쳐진 귀여움의 세계첫번째 체험은 초코렛이었어요. "오 사랑해요 이세상 슬픔까지도 젊음엔 초코 하늘을 보면서 살아요~ 롯데가나"그 가나 초코렛저의 첫 직장이기도 했던 롯데여서 오랫만에 헐벗은 판초코를 보니 반가웠어요오래 전 양평동에 영등포공장과 종합창고가 있을때 봤던 날 판초코렛 헬로단순히 둘러보는 공간이 아닌 인터렉티브한 공간이예요. 사진 속의 발판에서 콩콩 뛰면 초코를 완성할 수 있어요. 너무 형아라 좀 그렇긴 했는데 다행히 비슷한 또래의 친구가 한 모둠에 있어서 ㅋㅋㅋ 동생을 케어하는 척(?) 하며 큰애도 즐겁게 체험했습니다.초코 옆에는 카카오를 볼 수 있고 향기를 맡아 볼 수 있어서 저기에서 꽤 머물렀어요. 여기서 ABC 초코렛을 한개씩 나눠주세요 ㅋ롯데하면 빼놓을 수 없는 빼빼로너무 귀엽게 캐릭터화해서 지나칠 수 없어 많은 사진을 찍었습니다!영등포공장에서도 빼빼로가 생산된 적이 있는데 수출용으로 오더를 넣고 가끔 실물 볼일이 있어 라인에 들어가면박스에 가득 모인 파과를 한웅큼 와작와작 씹으면 세상 스트레스가 날아가던 기억이 ㅋㅋ전에는 딱 오리지널, 누드, 아몬드가 다였는데 요즘은 마트에 가면 크런키, 쿠앤크 등등 온갖 빼빼로가 많더라구요! 그 바로 옆은 롯데칠성 제품들이 있어요아이시스, 칠성사이다, 트니쁘니 사진 속은 역시 체험형 오감만족 공간 ㅋ콩콩뛰며 사이다의 탄산을 채우는 모습입니다. 3학년인데 뭐~~ 하고 빼던 첫째가 더 열성적으로 뛰어서 역시 어린이구나... 그 옆은 트니쁘니 :) "트니를 마시면 내 몸이 튼튼히, 쁘니를 마시면 내 맘이 이쁘니"노래 기억하시나요? 처음 나왔을때 유기농 주스라고 해서 마음 편히 많이 먹였는데여기서 또 만나네요이 공간 역시 체험형 공간으로 손잡이를 돌리면 오렌지 향이 싸아악~ 퍼집니다. 선생님이 알려주신 공식 포토존!익숙한 아이스크림들이 크게 만들어져 있고, 자연스럽게 굽은 길에서 좋은 사진이 나왔어요~ 처음 입사하고 생산라인 OJT 받으며 빙과 공장에서 열맞춰 생산되는 스크류바를 보고 정신을 잃을 뻔했는데여기에 스크류바가 없어서 쪼금 아쉬웠어요 :) "빙빙 꼬였네 꽈배기 스크류바~" 젊은 어머님들은 아시려나요 ㅋㅋㅋ'그 맞은 편은 파스퇴르 우유, 쾌변요구르트, 위드맘 분유, 키스특이 있어요. 젖소도 나름 귀여운 포토스팟이라고 하니 놓치지마세요!원래 롯데의 우유는 푸르밀이었는데 파스퇴르를 인수하며 롯데의 가족이 되고 푸르밀은 남이 되었어요 :) 위드맘 분유는 둘째 태어나고 산양분유 먹일때 아주 잘 먹였습니다.처음 산양분유 나오는 곳이 많이 없었고, 제일 유명한 건 한캔에 5만원이 넘었는데 위드맘이 성분이나 가성비나 좋아서 마지막에는 위드맘으로 분유를 뗐었던...쾌변요구르트는 두말 할 필요없죠? ㅋㅋ요즘엔 뭐 직빵 쾌변 이런게 많지만 예전엔 저게 최고였습니다 여기 체험이 끝나면 키스틱을 하나씩 나눠주세요 귀여운 소에게 손을 대고 귀를 대면 송아지 소리가 나요 ㅋ다음은 롯데리아!햄버거 만들기 인데 이게 뭐라고 그렇게 재미있게 둘이 여러번 만들고 놀았어요.입사하고 2주 오산연수원에 가있을때, 맨날 연수원 식당에서 한식으로 밥먹다가어느날 저녁 조별 활동하는데 야식으로 롯데리아 잔뜩 주셔서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한 10일 한식만 먹다 갑자기 햄버거랑 감튀 들어가면 난리나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나뚜루요즘 나뚜루를 많이 못 봐서 아쉽네요. 저희동네는 롯데몰이 있어서 개장초반 몇년 나뚜루에서 잘 사먹었는데 어느새 없어졌더라구요.큰 아이스크림 스쿱으로 아이스크림을 담는 시늉을 해볼 수 있어요!그 다음 문을 지나면 중앙연구소를 모티브로 만든 공간이 나옵니다.수출용 제품을 만들 때, 가끔 중앙연구소에도 갈 일이 있었는데요. 그때는 모두 영등포에 모여있었습니다 ㅋㅋㅋㅋ 지금은 옛날 영등포 종합창고 자리에 롯데제과 롯데홈쇼핑 등등 큰 건물이 있지만전에는 출근길 당산역에 내려서 걸어가다보면 저 멀리서 이친구가 보인다...햇님이 친구도 참 오래 못 봤는데 잘... 있늬....여기서도 큰 돋보기를 가지고 돌아다니며 설명을 듣고 유산균 미생물 (모형)을 살펴보는 활동을 해요.원재료가 안전하게 우리 식탁에 오르기까지의 제조 - 유통 과정을 간략히 설명해주시구요.여기서도 역시나 체험형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선생님이 나눠주시는 나무? 재질의 모형을 카운터에 올려두면 터치스크린에 그 제품의 재료들을 드래그 해서 놓는 활동이예요.맞는 원료가 다 들어가면! 제품이 짠 하고 완성되어 크게 화면에 뜨게 됩니다.(손은 같은 모둠의 아버님이십니다 제가 아니므니다) 요기서는 활동이 끝나면 제로 젤리를 나눠주십니다 :) 그리고 마지막 자일리톨 공간입니다.여기서 누구나 인생을 돌아보게 하는 그 의자 치과의자를 만날줄이야모둠에서 용기있는 친구하나가 자원해서 치과의자에 올랐습니다!여기서 충치유발균 뮤탄스균과 자일리톨에 대해 OX 퀴즈를 풀어보고 활동은 마무리 됩니다.이 공간은 보호자는 외부로 나간 뒤 유리 밖에서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 여기 다녀오고 나서 밤에 양치 후에 자일리톨 껌을 찾고 있어요ㅋㅋ여기까지 체험하고 나면 스위트파크는 종료됩니다.바쁘게 달려가는 어린이 둘!스위트파크 체험이 종료되면 선물상자 교환권을 주시는데 그걸 가지고 중앙연구소 본관 1층의 박물관으로 가면 됩니다 둘째의 요청에 의해 찍어준 사진이예요.좋아하는 돼지바와 사진을 남겼어요.이 곳에서는 역대 롯데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큰애가 며칠 전 먹어본 브O보콘이 생각났는지 "헐 엄마 저거 브O보콘 아니야???"아니야!!! 월드콘이야!!!!"12시에 만나요 가 아니라 뭐니뭐니해도 맛있는 콘 롯데 월드콘 월드 콘 콘 콘 콘 콘 !!!" 월드콘이라고 ㅋㅋㅋㅋㅋㅋ갠소 애니타임...처음 수출해본게 애니타임이었습니다. 반장님이 첫 박스 보관하시다가 주셔서 끌어안고 사진찍고 난리였는데... 대충 녹여먹다 이로 딱딱 끊어서 가운데 부분만 먹으며 더 맛있는 캔디인데과잉섭취시 ...... 애니웨이 내사랑 애니타임 여기서 만나네?잘... 있었니....? 나의 전생의 친구.... 과자박스 한개씩 받고 박물관을 나서는 통로예요.둘 다 OOTD 맞춘건 아니었지만 나름 톤다운 된 롯데레드에 남색 잘 어울려서 인증샷을 여기서 찍었어요.로비의 나름의 포토월도 예뻤는데 가운데 서지 못하고 왜 구석에 있늬... 다음에 가시는 분들은 여기서도 예쁜 사진을 남겨보세요~ :) 집에와서 열어본 선물상자!오늘 봤던 제품들이 골고루 들어있었어요. 처음엔 100프로 아이들을 위한 견학, 체험 장소로 스위트파크에 가보겠다고 예약을 하고 도착했는데막상 가서 보니 어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우리 여기 있는 것들 다 한 번씩은 먹어봤잖아요~~~백화점 면세점 호텔 카드 보험 등등 서비스 뿐 아니라 식품 하면 또 롯데 아니겠습니꺄 ㅋ 아마 안 만드는 제품을 찾는게 더 빠를거예요다 아는 것, 다 먹어본 것이지만 이렇게 가서 또 설명 듣고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면 어른들에게도 기억에 남는 하루가 되실거예요! 아이들이 즐긴 후기를 쓰려고 들어왔다가 지극히 어른 중심 + 개인 중심의 후기가 되었네요.지금은 완전히 다른 일을 하고 있지만 언제나 마음 속 첫 월급 준 롯데를 추억하며 후기 마칩니다 :)
2024-04-12 -
스위트 파크스위트 타임~♡연구원 선생님의 제조 과정의 자세한 설명과 다양한 체험 부스와 샘플 간식으로 아이들의 흥미유발 및 Ox퀴즈로 치아 건강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 포토 타임, 마지막 선물 증정까지 한 시간동안 너무 즐겁고 우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한 달 전 어렵게 예약하고 아이와 기다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역시 우리나라 대기업 롯데제과!!
2024-04-05 -
스위트 파크아이들과 충분히 즐거움을 받은 하루유튜브등을 보고 관심이 생겨 꼭 가보고 싶었던 스위트파크.부킹 해보신 분들은 아시겟지만 정말 높은 경쟁율을 뚫고 부킹에 성공!회사에 연차까지 내고선 방문한 곳이었습니다.결론 부터 이야기하면 연차를 쓴 하루가 아깝지 않은 경험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무료 관람임에도 선생님들이 자세한 설명을 포함하여, 아이들이 지루할 틈없이 설명해주시고, 놀아주시는 모습이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초등학생 딸아이는 너무 재미있었다며 기회가 된다면 또 가보고 싶다고 했습니다.또한, 내부며 화장실도 너무 깨끗하게 되어있어 안심하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롯데라는 거대한 회사가 아이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수있었고, 다음 기회에도 또 이용하고 싶었습니다
2024-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