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둘러보기
친구들의 생생한 후기를 둘러보세요! 우수 후기로 선정되시면 선물을 드립니다.
우수후기
-
스위트 파크롯데는 사랑입니다❤️아이들과 함께 다녀온 롯데 스위트파크❤️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귀여운 캐릭터들이 반겨줘서 시작부터 아이들 텐션 최고였어요✨포토존이 정말 잘 되어 있어서 사진 찍는 곳마다 다 예쁘더라고요안으로 들어가니 직접 화면을 터치하며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이 있었는데,둘이서 열심히 초콜릿 찾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진지해서 한참 웃었어요아이들 스스로 참여하면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아서 더 좋았답니다.오렌지 체험 공간에서는 손잡이를 위아래로 7번 누르면 바람과 향기가 나오는 오감체험 제대로 했어요.단순히 보는 전시가 아니라 직접 만지고 움직이는 체험이라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중간중간 대형 우유병, 젖소 모형 같은 포토존도 많아서 지나갈 때마다 찰칵!스위트파크답게 공간 전체가 알록달록 달콤한 분위기라 사진도 정말 잘 나와요✨체험 중에는 어린이 치과 체험도 있었는데,처음엔 살짝 긴장하더니 금세 적응해서 의자에 앉아보며 호기심 가득한 모습을 보이더라구요.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체험이라 교육적으로도 좋았어요. (앞으로 이 잘 닦겠죠?)캐릭터 미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아이들이 열심히 캐릭터 찾으러 다녔답니다!미션 완료하고 받은 뽑기판 앞에서는 얼마나 신났는지 몰라요.직접 뽑기도 해보고 작은 선물까지 받으니 아이들 만족도 최고였습니다.마지막으로 롯데식품문화관 뮤지엄L까지 둘러보고 하루 마무리!평소에 즐겨먹는 맛잇는 식품들이 정말 많아 찾아보는 재미로 엄마가 더신났던건 안비밀(정말 너무 집중해서 보느라 사진을 한장도 못찍어 왔네요)놀이처럼 즐기면서 먹거리와 식품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어서 부모도 만족했던 공간이었어요.비가오는 날이 였지만 실내라 날씨 상관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고,체험·놀이·포토존·이벤트까지 다양해서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정말 추천해요!!!!#롯데스위트파크 #스위트파크 #롯데식품문화관 #뮤지엄L #아이와가볼만한곳 #서울아이와가볼만한곳 #실내체험 #키즈체험 #가족나들이 #육아일상 #주말나들이 #아이랑갈만한곳 #포토존맛집 #체험학습
2026-05-27 -
스위트 파크엄마도 달콤한 동심의 나라로!!오픈하자마자 순삭되는곳이라 예약하기 힘들었던 곳,, 예약전쟁 후에 드.디.어 방문할수 있었던 롯데 스위트 파크 단순 홍보를 넘어 교육적인 경험까지 해주는곳이라 인상깊은곳 .아, 그래서 다들 예약하려고 했구나! 예약은 힘들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곳으로 납득되네요!동화 같은 달콤한 동심의 시간을 선물해준 스위트파크 추천합니다!!!!선생님들께서 밝은 미소로 환하게 반겨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시작을했습니다.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으로 체험 시작!!설명도 아이들의 수준에 맞도록 상세히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아이들은 앞쪽 , 부모는 뒤에서 지켜보는 방식이라 진행도 안정적이고 아이들도 낯선 공간이지만 그 덕분에 편하게 볼수 있었습니다. 쨍한 색감으로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들도 많아서 계속 카메라들고 아이들사진찍기에도 너무 좋아어요 쾌적한 환경과 동선덕분에 여유롭게 체험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중간중간 초콜릿, 키스틱 소시지 등 거대 아이스크림 !!! 사진찍기 너무 좋았어요 제일 좋아했던 내가 직접 만드는 햄버거 화면 순서에 맞게 햄버거 재료를 직접 쌓는 체험을 제일 좋아했던것 같아요 게임에서 끝나는게 아닌, 자연스레 영앙소 공부까지!!유익한 체험들!!! 초콜릿을 먹기만했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수 있는 기회도 있고 엄마들도 같이 배울수 있어서 일석이조 직접 터치하며 참여하는 게임존들이 있어서 아이도 흥미로워하고 단순 구경이 아닌, 직접 참여 할수 있으니 집중도가 달라지더라구요!!마지막 자이리톨 치아교실에서는구강 케어까지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서 놀면서 자연스럽게 건강습관까지 익힐수 있었어요 .다양한 퀴즈를 함께풀며 참여하는 프로그램 덕분에 생활습관까지 자연스럽게 배우는 시간도 있어서 엄마 입장에서 너무 도움되었던 선생님의 귀에 쏙쏙박히는 설명 들 덕분에 설명듣기 편했고.친절하시고,항상 밝은 표정으로 진행해주셔서 듣는내내 마치 동화구연 듣는것 처럼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무료로 고퀄리티의 체험도 감사한데,. 선물까지 주시는 혜자스러운곳,., 선물 꾸러미 까지 챙겨주시니 행복 지수 업업 1시간의 체험시간이 순삭되는곳 !! 엄마 나 또 오고 싶어! 재방문 뿜붐하게 하는 장소 아이들에게 잊지 못한 달콤한 추억을 선물해주는장소!마트방문시 롯데 과자를 볼때마다 스위트 파크에서의 시간,추억이 항상 떠올라서 딸아이와 이야기 하게 되네요 행복한 추억과 시간 감사합니다.
2026-05-14
-
스위트 파크1시간이 순삭1시간 동안 진행되는데 아기가 직접체험하고,게임도하며 문제도풀고 중간에 간식도 주셔서지루할 틈없이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설명해주시는 선생님들도 재밌게 잘해주시고 너무 친절했어요 무료체험인데 선물도 주시고^^둘째 입장가능한 나이되면 꼭 다시 방문하고싶어요https://www.instagram.com/p/C6yp7Vnv-iZ/?igsh=MXBvYmtsMnZrdzhseA==인스타그램에도 작성하였습니다????
2024-05-10 -
스위트 파크드디어 방문하게 된 스위트파크작년부터 너무나도 가고싶었던 곳이었는데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예약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 그런지 늘 쉽지않았는데요 7살이 된 이번에 다녀와서 너무 좋았어요!생각지도 못하게 딱 취소표가 나와서 얼마나 다행인인지 ㅋㅋ친절하신 선생님들의 설명에도 어른들도 즐겁게 관람할수있었고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모습과 행복하고 즐거웠다는 말에 너무 뿌듯한 시간이었어요~~ 선물도 잔뜩 받아와서 더 좋아했던거 같기도하고^^ 다음에도 또 가고싶다고 하네요 다음엔 사촌동생과 오는걸로 약속했어요~~~ 너무 좋은 프로그램인거 같아요!!
2024-05-08 -
스위트 파크초3 아이 견학체험할 수 있는 마지막 연령대라서 신청하고 왔어요.아이가 선생님들이 계속 대답도 유도해주시고 해서 즐겁게 체험하고 왔어요~유치원 다니는 친구들은 더욱 재미있어 할 것 같아요.어린이날 전에 가서 선물도 2배로 받아오고 너무 좋았어요~^^
2024-05-02 -
스위트 파크스위트 팩토리 이후 7년여만의 방문!! 시간이 흘러도 아이의 기억에 즐거움으로 남아있는 공간이네요첫째 아이 때 스위트 팩토리 방문한 이후 7년여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둘째, 셋째에게 소홀한 것 같아 좋은 체험 기회 없을까 알아보던 중 큰애에게 그 동안 가본 곳 중 어디가 좋았냐고 물어보았는데요.중학생이 된 첫째가 잠시 생각해보더니 “거기 있잖아, 과자 박물관” 이라고 하더라구요.아, 맞다! 롯데 제과 체험관이 있었지. 바로 검색해보니, 이름도 스위트파크로 바뀌고 위치도 바뀌고 그동안 세월이 많이 흘렀더라구요.게다가 예약도 이미 마감ㅠ 어쩔 수 없이 알람 맞춰 두고 1일 오전 11시 땡 하자마자 들어가 예약에 성공했어요!!어찌나 뿌듯하던 지 아이들에게 엄마가 과자 박물관 예약했다고, 가면 과자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자랑자랑을 했답니다.드디어, 체험 당일, 마곡나루역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라 금방 도착 했어요.저희는 지하철로 이동했지만 차량 이용 시 롯데 중앙연구소 지하 주차장 2시간 무료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입구에서 미리 찍어둔 가족관계증명서로 아이들 이름과 생년월일 확인 후 로비에 입장했습니다.짐을 보관할 수 있는 락커가 있어 편리 했고 체험관 내부에 물 반입이 안돼 미리 구비된 정수기 이용하라고 안내해 주셨습니다.한쪽 벽면에 커다란 체험관 지도가 그려져 있어 기다리는 동안 오늘 어떤 체험을 하게 될지 아이들과 이야기 나눌 수 있어 좋았습니다.드디어 입장!열기구 내부처럼 생긴 공간에 들어서자 가장 먼저 화재 시 대피로 안내를 해 주셨어요.그리고 열기구를 타고 마치 하늘을 나는 것 같은 영상을 통해 스위트파크 입구에 도착, 문이 짜잔 열리며 체험관 내부로 입장했습니다. 첫번째로 간 곳은 바로 제과 마을!이곳에서는 가나 초콜릿 만드는 과정에 대해 알아보고 자판기에서 나온 abc초콜릿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6세 막내는 실제로 갓 만들어진 초콜릿인 줄 알고 신기해 하더라구요.카카오 열매 따기, 초콜릿 공기 빼주기(바이브레이팅) 게임 등을 즐긴 뒤 카카오 열매의 실제 향을 맡아 볼 수 있었습니다. 대형 빼빼로 앞에서 포토 타임을 가진 뒤, 두번째로 향한 곳은 바로 칠성 마을!이곳은 롯데의 대표 음료인 아이시스8.0, 칠성 사이다, 크니뿌니 주스에 대한 공간인데요.아이시스 8.0 숫자의 의미를 설명해 주시니 9세 둘째는 알칼리성과 산성 의미는 모르지만 우리 몸에 가장 좋은 상태의 물이라는 개념으로 이해하더라구요.그리고 사이다 제조 과정을 4개의 영상을 통해 확인하고 직접 발로 뛰며 탄산을 만들어 보는 게임도 했구요.무엇보다 크니뿌니 주스 코너에서는 실제 상큼한 오렌지 향이 나서 저도 아이들 틈에 끼어 슬쩍 참여해보았답니다. 세번째로 간 곳은 푸드 마을!들어서자마자 눈에 띈 것은 구구콘과 빵빠레 등 대형 아이스크림 모형!!한글 아직 모르는데 빵빠레 글자는 알 만큼 빵빠레를 좋아하는 막내가 엄청 신나 했어요. 이 곳은 파스퇴르 유제품, 의성 마늘햄, 크리스피 도넛, 롯데리아, 나뚜르 아이스크림 등 롯데의 푸드 제품들에 대해 알아 볼 수 있었는데요.다양한 체험활동이 있어 아이들이 가장 좋아했던 공간이었습니다. 엄마 젖소의 젖을 모형이긴 하지만 직접 짜 볼 수 있었고, 유산균 영상, 햄버거 만들기, 햄 제품 만들기 게임. 대형 도넛 모형 통과하기 등 다양한 활동이 있어 아이들이 신나게 돌아다니더라구요.여기서 마음에 들었던 한 가지, 선생님께서 설명도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잘 해주셨지만, 중간중간 아이들 안전에 대해 환기해 주셔서 그리 넓지 않은 공간에 여러 아이들이 함께 있지만 서로 부딪히거나 하는 일 없이 쾌적하게 체험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그리고 키스틱 소시지를 나눠 주셨는데 아이들 체험에 집중하라고 잠시 부모님께 맡기라고 안내해 주셨어요.저희 막내는 받자마자 소시지 빨간 씰을 뜯어버려서 제가 얼른 받아 주머니에 넣었답니다. 네번째, 중앙 연구소!연구소라는 이름답게 흰색 박사님 가운을 입으신 선생님 안내를 받으며 아이들 얼굴만한 돋보기로 연구소 내 전시물들을 살펴보았습니다.그리고 롯데 제품의 원재료들을 섞어 완제품을 만들어 보는 게임을 했는데 터치식으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쉽게 잘 따라 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에 롯데 신제품이라는 제로 후르츠 젤리 피치%26키위를 나눠 주셨는데 교육의 효과인지 막내가 뜯지 않고 저에게 맡기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방문한 곳은 바로 자일리톨 치아 교실!달콤한 초콜릿과 젤리, 아이스크림에 대해 알아본 뒤 치아 건강에 대해 교육해주는 것으로 마무리하다니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영상을 통해 치아 관리에 대해 배우고 아이들이 직접 커다란 치아 모형에 양치질도 해보았습니다.그리고 마지막으로 배운 것들을 OX퀴즈로 풀어보았는데 저희 막내는 문제를 제대로 이해한 건지, 오빠 따라 다니는 건지 모르겠지만 모든 문제를 다 맞췄다며 엄청 뿌듯해 했네요. 마지막으로 자일리톨 사탕을 받으며 아쉽지만 체험을 마무리했습니다. 그런데, 아쉬워 하는 아이들에게 희소식이!!!원래 과자 꾸러미를 선물로 주시는 건 알고 있었는데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었어요.바로 꽝 없는 룰렛 돌리기와 냠냠 연구소 키트 선물이었는데요.룰렛을 돌려 롯데 간식 제품 중 선물을 받을 수 있었는데 둘째는 해바라기 씨 초콜릿을, 막내는 BTS가 모델인 초콜릿이 당첨되었어요. BTS 좋아하는 엄마에게 초콜릿 주면 안되냐고 하니까 초콜릿은 빼고 포장지를 뿌듯한 얼굴로 건네 주더라구요.그리고 어린이날 기념 선물로 롯데 냠냠 연구소 키트를 나눠 주셨어요. (집에 와서 살펴 보니 빼빼로, 카스타드, 엄마손 파이, 포도 먹은 젤리 등 롯데 제품과 초코 데코펜 등이 들어 있었어요. 롯데의 과자와 젤리 등을 가지고 햄버거와 감자 튀김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재미있는 키트였습니다)선물 증정이 끝나고 롯데 제품 전시관으로 항했는데 어린 시절 좋아하던 롯데 껌 삼총사가 전시되어 있어 반가웠네요. 껌이라면 역시 롯데 껌이죠.아이들과 예전 제품들을 둘러보고 마지막에 풍선과 함께 과자 꾸러미 선물로 받아 양손이 무거운 채 집으로 향했습니다.이렇게 많은 선물을 준비해 주시다니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들었고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 만들어 줄 수 있어 뿌듯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체험 시간은 1시간이라 아이들 집중하기 적당합니다.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설명과 체험 활동이 준비되어 있으며 중간중간 아이들 지루하지 않게 간식도 나눠 주시며 집중을 유도해 주십니다. 무엇보다 안전에 대한 환기를 자주 시켜 주셔서 쾌적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매달 1일 11시에 오픈하니 아이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 만들어 주실 분들 꼭 예약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4년 기준 15년생~19년생만 참여 가능하니 우리 아이 체험 기준 연령 넘어가기 전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한 번 방문하면 6개월 이후 재방문 가능하다고 하니 저희는 6개월 이후 다시 예약 도전해보겠습니다. 6개월 후에 다시 만나요 스위트 파크!!
2024-05-01 -
스위트 파크완벽했던 어린이날 선물SNS에서 핫해서 알게 된 롯데 스위트파크!한달전에 힘들게 예약했었는데 남편 출장땜에 취소하고(눈물을 머금고)원하던 시간대는 아니지만 어렵게 어렵게 빈자리 예약해서 다녀왔답니다.15~19년생아이들로 견학 나이를 설정해둬서 아쉽겠다 싶었는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준비된 프로그램이라 더 만족했던거 같아요.평소에도 아이가 과자를 좋아하는데(그래서 가기전부터 더 설렜나봐요)자기가 좋아하던 과자 그 외 롯데에서 만들어지는 제품들이 어떻게 만들어지고 어떻게 포장되서 우리한테 오기까지를 설명도 듣고 직접 하나하나 체험해보게 되어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이 된거 같아요.중간중간 집중력이 흐트러지지않게짧게 짧게 설명도 해주시고 롯데의 제품들로 구간마다 맛있는 간식도 주시고! (아이들이 제일 좋아해요)재밌는 OX 퀴즈를 풀어보며1시간이 너무 후딱 지나가 버리더라구요!또, 저희가 간 주는 "어린이날" 전 주간이라 그런지체험키트에 추가로 룰렛을 돌려 과자 선물까지...포토존에서 이쁜 사진도 많이 찍고, 게임도 하고,과자선물, 풍선까지 양손 가득 들고는“엄마 나 다음주에 또 올래”라고 너무너무 좋아했답니다.예약이 정말 정말 어렵지만 예약 못하셨더라도 아쉬워 마시고 중간중간 들어가다보면 취소자리에빈자리가 한번씩 생기니! 아이 나이해당 되시면꼭 꼭 예약하셔서 아이랑 다녀오세요. 강추강추(이렇게 좋아하고 선물도 두둑한데 이 또한 전부 무료!)* 후기 쓰려고 보다보니 체험 마지막에 단체 사진을 촬영해 주시는데 메일로 보내주시네요! 끝까지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사진 포토존에서 엄청 찍었는데 한장 만 업로드 되어 아쉬워서 개인 sns에도 올렸답니다https://www.instagram.com/p/C6bQ4QnR4-w/?igsh=MThscnp5amx3YzVmZQ==
2024-05-01 -
스위트 파크기다리고 기다리던❤️19년생 우리 아이. 6살이 되기를 고대하고 고대해서 작년 23년 12월 1일에 알람 맞춰놨는데 갑작스런 이사로 정신없어서.. 기회를 놓치고.. 이곳에서 적응하느라 정신없이 지냈는데 정신을 차리자마자 3월 1일에 알람까지 맞추고 신청완료‼️그러나 유치원에서 동물원 간다고 해서 눈물을 머금고 취소 ㅠㅠ 거짓말 하나도 안 보태고 매일매일 네이버앱을 스위트파크 예약창을 켜놓고 무제한 새로고침그래서 드디어 기대하고 기대했던 스위트파크를 가게되었다. 둘째가 5살인데 둘째에게는 미안하지만..첫째에게 서프라이즈로 유치원에서 일찍 찾아서 바로 출발!!너무 기대가 되어있던 상태에서 이것저것 보다가 후기상품을 보고 딸내미가 보더니 “엄마 이거 당첨된거야? 나 가지고 가도돼?”라고 해서 엄마가.. 열심히 써볼게라고 돌려말했지만 내가 너무 갖고 싶었던 롯데 과자선물세트❤️????진짜 몇년을 기다리고 기다려서 가게된 스위트파크에서 아이보다 내가 더 신난 모습으로 이것저것 보면서 “우와”감탄사를 연발하였고 초콜렛이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초콜렛이 나오는 것(엄마한테까지 ABC 초콜렛을 준다는 것에 큰 감동????)사이다가 만들어지는 과정 물이 만들어지는 과정 롯데리아 햄버거 햄이 만들어지는 과정그리고 연구원 선생님의 설명까지 시간 제한이 없었으면 2시간이고 3시간이고 딸이랑 놀 수 있을 것 같은 롯데 스위트파크❤️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집에갈 때 아이들 손에 과자상자 하나씩! 알고 있었지만 너무너무 신났던 경험!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는데 단체로 해서 한번 더 오고 싶었던 그런 곳!6개월 후에 둘째 6살되길 기다렸다 24.12.1일 11시에 꼭 신청완료해서 꼭 가고 싶은 곳! 운전초보인 내가 마음 놓고 주차장에 들어갈 수 있는 곳! 기대를 하면 실망이 크다고 했는데 기대가 큰만큼 실망이 크지 않고 기쁨이 더 큰 곳!! 또 가고 싶습니다❤️선생님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2024-04-24